짱짱하게 자라라~

in #kr3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많은 분들이 출산을 축하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와이프도 저도 적지않은 나이라 더 행복과 기쁨이 큰 것 같아요^^

아이의 태명은 짱짱이 였어요~
뭐든 짱짱하게 태어나라는 의미였고 제가 태명을 지어 봤어요.

자연분만을 시도하다 수술로 분만을 하였지만 와이프도 아이도 건강해서 더 다행입니다.

1622720951730.jpg

이제 부모로서 잘 키우는 일만 남았네요~
책임감을 가지고 행복한 아이로 키우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아이구~ 귀여워라^^
고생하셨네요! 짱짱이랑 행복한 가정 이루세요!

감사합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짱짱이 멋지게 크거라!!!!!!!!!!!!!!!!!!!!!!!!!!!!!

감솨합니다 율님~^^

start success go! go! go!

옴마야... 귀염귀염. ㅎㅎ
가슴이 뻐근하시죠?

감사합니다~^^

출산 축하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게 잘 낳아서 다행이네요 행복하세요~!

이제 주니님이 드디어 아버지가 되셨네요. ^^ 축하드려요. 😀 씩씩한아이, 행복한 아이로 키우세요

감사합니다~^^

앙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천사예요 천사 🙂

감사합니다~ 요때가 제일 이쁘겠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6
JST 0.030
BTC 57530.32
ETH 2439.3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