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을 차려보니...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한국은 수요일 저녁쯤이겠네요~^^

벨기에 도착후 하루 미팅을 마치고 바로 비행기에 올랐습니다. 예상에 없던 도로정체로 뱅기출발 약 한시간도 못남기고 공항에 도착해 뛰어 뛰어 겨우 도움을 받아 비행기에 올랐습니다.

20181211_203534.jpg

이렇게 쪼인적이 없었는데 정말 뱅기를 놓치면 해결해야할게 너무많아 머리가 아팠는데 한시름 놓았습니다~^^

삼일간 한국에서 벨기에 벨기에에서 스웨덴까지...
정신을 차려보니 스웨덴에 와있네요ㅎㅎ

20181212_105338.jpg

오늘도 미팅을 이어가며 퐈이팅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구요 또 찾아뵐게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밥 잘 챙겨 드시고 다니세요^^
건강이 최곱니다 :)

감사합니다 관리 잘 해야겠다 생각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해외출장 전담 맞는것 같네요!! ㅎㅎ
빠듯한 일정 이군요...

ㅎㅎㅎ네 빡시네요~^^

빠듯하게 사시는 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이럴때일수록 몸 건강 잘 챙시기를...

정말 잘 챙겨야죠 감사합니다~^^

정신없이 돌아다니시네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막 퇴근해서 한 잔 하려는데... 바삐
세계를 누비시는군요.^^

ㅎㅎㅎ절로 피곤해집니다ㅎㅎ

잘챙겨드시고 조심히 귀국하세여.
서울은 눈이 많이 오네요 ~

감사합니다~ 눈이 많이 오는군요 ㅜㅜ

디클릭은 사랑이죠 ㅎㅎ

감사합니다 디클릭 러브~^^

사진 많이 찍어오세요.^^

노력해 보겠습니다ㅎㅎ

어딜가나 교통체증이 문제군요. 제 시간에 타서 다행입니다. ㅠㅠ

정말 골치 아플뻔 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10.49
ETH 3058.61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