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에 다녀왔던 추암오토캠핑장

in #kr10 months ago (edited)

지난 추석연휴 기간인 9월30일~10월2일에 2박3일 일정으로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추암오토캠핑장을 다녀왔다. 추암오토캠핑장은 추암해변과 연결되어 있는데, 긴 연휴 때문인지 추암해변 주변에 사람들이 많아 혼잡했었다.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캠핑장

우리가 예약한 자리는 바로 앞이 추암해변이라 바다를 감상하기는 최적이었다. 원래 예약하기 힘든 자리라고 알고 있었는데, 마눌님께서 노력하신 덕분이었다. 바다를 감상하기에는 최적의 자리였지만, 해변을 지나다니는 많은 사람들에게 그대로 노출되는 위치이기도 했다...ㅋㅋ...
지나가면서 캠핑장 예약은 어떻게 하는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았는데, 그럴때마다 마눌님께서 "인터넷으로 하면 되요"라고 답변을 해주셨다.

캠핑 사이트

추암해변

멋진 석양

촛대바위

삼척번개시장, 그리고 쏠비치 삼척


아침 일찍에만 열리는 삼척번개시장에 가서 저렴한 가격에 회를 사먹는 재미도 즐길 수 있었고, 아주 가까운 위치에 쏠비치 리조트가 있어서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과 놀이시설도 제법 있는 편이었다. 번개시장 사진을 올리고 싶었는데, 찍은 사진이 없어서 아쉽다....

Sort:  

추암오토캠핑장 반드시 기억하겠습니다~
팔로합니다~

아참 저도 번개시장 너무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합니다...^^

좋은 캠핑장 많이 소개 시켜주십시오 !! ㅎ

네...캠핑장 후기 자주 올릴께요.

캠핑을 좋아하는 1인 입니다. 좋은 장소 소개 많이 부탁 드립니다^^

네네....반갑습니다..

너무 뷰가 이쁜 캠핑장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80.95
ETH 2623.0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