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어떻게될까요!!

in #kr6 years ago

우리 선수들 전반전 너무나도 잘해주고있어요~

오늘 축구 경기 볼 맛 납니다 ㅎㅎㅎ

여러분 다들 어디계세요~~~

저는 오늘도 집 ㅎ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시작하는 초보 justafeeling입니다.

팔로우와 보팅해주시면 저도 항상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사랑해요 ><

Good morning.

It is just beginning to start Steam It.

Follow me and I will always come to visit you.

I am happy to spend the day with you today>

네 환영해요 ㅎㅎㅎ 자주 뵈어요!

아유 심장이 쫄깃합니다!!!
끝까지 잘해주면 좋겠어요 ^^

이겼습니다 이겼습니다~~~~!!!! ㅎㅎ

어제 너무 좋아서 소리를 막 질렀어요. ㅎㅎ
정말 너무 멋진 경기였습니다.
독일을 이길 줄이야!!!

오늘 좀 다르네요

대한민국 축구는 오늘을 기억해야합니다ㅠㅠ

이겼어요 이겼어!!!!!!!!!!!!!!!!

잠이 안오네요 너무 기뻐서ㅠㅠㅠ

우리나라가 이기다뉘 이거 실화맞죠?ㅋ

ㅎㅎ 실화 맞습니다.. 최고의 경기였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