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isi St. Francis Prayer 생각이 많아지는 기도문[잡설]

in #kr7 years ago (edited)

man00020_piomo.jpg

주여.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최선을 다해 하게 해주시고,
내가 할 수 없는 일은 체념 할 줄 아는 용기를 주시며,
이 둘을 구분할 수 있는 지혜를 주소서.

아씨시 성프란체스코 기도문

Lord. I can do what I can do best,
What I can not do is give me the courage to resign,
Give me wisdom to distinguish between these two.

Assisi St. Francis Prayer

제가 천주교 신자였을때

(지금은 무교입니다. 신보다는 나 자신을 믿...기..로..)

이 기도문을 보고 많은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내가 할 수 있는 일과 없는 일의 구분하는 지혜.

할 수 있는 일에는 최선을

할 수 없는 일에는 체념을

정말 짧은 구절에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며 살아야 할까

라는 것들이 잘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요즘 투자(투기 아닙니다) 할 때

이 기도문을 종종 읽어 봅니다.

스팀잇분들도 어떤 좋은 글귀같은 것이 있나요?

좋은 글귀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Sort:  

i like your posts, thanks for sharing

thank you for your reply

자기 최면 쪽 문구 한번 올려 드릴께요 ~ ㅎ

좋은 문구라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저도 중고등학교를 기독교 학교를 나왔습니다 :) 좋은 글귀 하나 드리고 업봇 드리고갑니다 ^^
""until you know that life is war, you cannot know what prayer is fo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56.82
ETH 2417.96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