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Cor ICO때문에 Ethereum 네트워크 과부하가 걸렸었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어제 진행되었던 Bancor 코인에 대한 ico가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원래는 ICO는 시작 후 1시간동안 무제한으로 투자금을 받기로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더리움을 전송하는바람에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과부하가걸려서 전송이 안되었습니다.
그래서 3시간으로 ICO를 늘려 고래뿐만아니라 일반 투자자들에게서도 많은 투자를 받았습니다
Bancor 코인은 ICO 역사상 유례없는 $153M, 한화 약 1700억 규모의 펀딩을 성공하였는데요

저도 해당 ICO에 참가하였습니다.

처음에는 massive malicious attacks on the network로 전송이 안되고 몇번을 해도 안되더라구요..
한시간이 지나서 포기했는데 다행히 서버 복구를하여 3시간으로 연장하여 받아주었습니다.

이번 ICO에서 Bancor토큰 ( 이하 BNT )의 참가자는 총 10,885명으로 집계되었고
15,000개의 트랜잭션을 만들어낸 것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총 390,000개의 이더리움을 모금하였으며 이더리움의 가치 상승으로인해
ico 사상 최대 기록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펀딩을 시작하고 얼마 안있어서 홈페이지가 다운 되는등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그 수요가
대단했습니다.

또한 펀딩이 끝나자마자 중국의 변방 거래소에서 높은가격으로 거래되었고, 아직도 거래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 링크를 참고하시면 BanCor 코인에대해 조금이나마 공부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kanghamin/bancor-the-bancor-token-is-a-decentralized-exchange-token

저와 같이 BanCor 코인 ICO에 참가하시분이 계시다면 웃는 날이 오길 바래봅니다. ㅎㅎㅎㅎ

3일뒤에는 STATUS ICO 진행 예정입니다. 해당 관련해서 다음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Sort:  

제가 그 과부하 때문에 결국 1원도 못 집어 넣었습니다. ㅎㅎ

코인 접한지 몇일 안되서 공부 중에 있습니다. ICO도 투자도 이제 막 시작하고 있고요.
어제 그래도 3시간 늘려줘서 1시간후에는 잘 되던데요. 못넣으셨다니 이상하네요

아 세시간이나 늘려줬었나요? ㅎㅎㅎ 제가 1시간만 보다가 그냥 포기했었거든요 ㅠㅠ 역시 인내심이 있어야 하는 거군요

네. 다음 ICO 노려보세요 전 status ico 보고 있습니다

엄청난 인기더라구요.. 참여 할 용기가 생기지 않아 참여를 못했습니다 :(

네. 요즘 ICO가 대부분 비트코인보다는 이더리움으로 받더라구요. 그럴수록 이더리움의 수요가 많아져서 이더리움의 가치는 높아 질거라고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7.83
ETH 3499.4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