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모리소바ㅋ드뎌먹고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대전 대흥동에 있는 아주작은 소바집이에요
메뉴라고해봐야 여름엔 소바와 초밥.
겨울엔 우동과 초밥이죠.
방송을 타기전엔 그저 단골들만 자주드나드는곳이였다네요.
오전열한시 오픈인데 하루에 제공하는 소바는 딱!!
25인분이랍니다.열한시 오픈에 세시클로즈에요.
전열시에갔어요.
너무 더운날씨라 다행이도 일곱번째에 줄을서고있더라구요.
아주 운이좋았습니다.일전에 세번이나 갔었는데ㅜ
이미 열시에 스물다섯분이 줄서계신걸 보고 그냥돌아와야했어요.스물여섯번째부턴 줄을설필요도없어요.
그냥스물다섯번째 테이블까지만 장사를하십니다.ㅜ image
가게밖에는 이럴글이 써있어요.
문도열기전 줄서있는 모습을 주인아저씨는 반가워하지않으셨는데 그이유를알겠더라구요.단골들에게 미안해서래요.
image
사진데로 사장님과 사모님두분이 계셨고 내부는아주작아요.
둘이가면 둘이오신분과 합석을하는데 한두시간을 함께 기다리면서 얼마나많은얘길하게되는지 ㅋ음식을먹을땐 엄청친해져있구요 헤어질땐 아쉽기까지 하더라구요ㅎ.
image
초밥모습인데 유부초밥이 조금다르게생겼구요.
맛이요?ㅎㅎㅎ정말 진심 일본에서 먹었던 초밥못지않게,
아니 더 환상적입니다.!ㅋ이맛에 더운날임에도 불구하고 한두시간이 아깝지않았어요. image
사진 ㅎㅎㅎ소바사진이예요ㅜㅜ
너무맛있어서 폭풍흡입후에 찍어버렸네요ㅡㅡ;;
사실 초밥사진도 몇개 집어먹은후 찍은사진이요.ㅋ
소바는 일반소바처럼 생겼지만 그쫄깃함은 끝내줍니다.
맛보기 힘든 가게를소개한거 같지만,
시간되시고 맛집 좋아하시는분들 한번다녀오세요.!
절대 후회안하심!^^ㅎ
이상!!대전시내한켠에 작은 소바집 소개였습니당~

Sort:  

배고픈데 아오ㅠ

ㅋㅋ나혼자 다녀와서 배아픈거아니고?ㅎㅎ

맛집은 언제나 구석진 곳에 있습니다ㅎㅎ

ㅎㅎ 틀린말은아닌듯 ㅋ맞아요!!
그러고보니 구석진곳에맛집이 많은듯ㅎ

신기한집이군요..ㅋ 대전가볼일이없어서 아쉽네요!

저기 그날 오시는분들 반은 대전분들였고.
반은 용인, 성남, 대구 막 이랬어요ㅋ
저또한 천안에서 간겁니다 ㅎㅎ
대전에 오셔 시간나시면 들러보세요

Congratulations @jungw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하루 딱 25인분 소바라니..ㅠㅠ
초라해 보이지만 정성 가득한 음식점이군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한국의 비트코인 거래소는 사람이 몰렸을때 불안정한 모습을 보입니다. 아직 더 커야할 모양입니다.
5.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04 / 1개 / 합계 : 3.04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Congratulations @jungwon!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jungw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