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l] SteemAuto 스팀에서 예약 포스팅을 해보자.

in #kr7 years ago (edited)

개요


안녕하세요 @jung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유익한 툴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 툴을 한만디로 소개하면 예약 포스팅입니다.

소스는 Github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HP로 작성) : SteemAuto

소개


사이트주소 : https://steemauto.com

원문 : [Open Source] SteemAuto.com | Curation Trail, Fanbase, Scheduled Posts

SteemAuto 는 Steemit 사용자를위한 무료 및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스팀잇 사용자의 자동화를 위한 많은 도움이 될꺼라고 생각합니다.

어떤기능?
  • 예약 포스팅 지원 기능
    12.png

  • Fanbase 기능(특정사용자 글을올렸을때 자동으로 보팅을 해주는기능

13.png

  • Curation Trail
    팔로워중 큐레이션 리워드의 비율이 가장 높은 사용자를 확인 및 따라갈수 있는 기능

현재 지원중인 기능은 이렇게 3가지입니다.

보안?


처음에 steemAuto를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극소량의 스팀달러를 통해서 사용자인증을 합니다.
그후 스팀커넥트를 통해서 로그인을 한후
처음에 회원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아래 동영상을 통해서 회원가입 및 사용화면을 확인하셔도 됩니다.

기본 회원가입된 내용은 CloudFlare에 의해 구성되어 있다고 하더군요

실제 사용 동영상

개인적인 후기


한번쯤 생각해본 툴이었습니다.
현재의 스팀잇은 포스팅을 할때 예약포스팅이 없어서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누군가 구현했군요

그 외에도 내가 지정한 사람에 대한 보팅같은 경우도 꽤 많이
사용될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유토피안-io를 구경하다가 쓸만해보이는 툴이라서 소개해봤습니다.
사실 아직 저도 제대로 사용해본건 아니라 저녁쯤에
한번 예약포스팅을 올려봐야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실제 사용후에 많은 분들의 후기도 기대되는군요 ^^

Sort:  

예약 포스팅은 좋은데,, 보안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예약기능은 기본스팀잇에도 도입되었으면좋겠군요 ㅎㅎㅎㅎ

좋은 툴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floridasnail님이 시도하셨던 steemian.com의 예약 포스팅 기능에선 한글이 깨지는 문제가 발생하던데, 여긴 잘 작동하는지 궁금하네요.
두 달 전쯤 예약포스팅한다고 오류덩어리 eSteem과 씨름한 적이 있어서 더 궁금합니다.ㅎㅎ eSteem으로 2개 예약했었는데 1개만 제대로 올라갔던..

유용한 툴인듯 한데... 저는 별로 사용할 일이 없을듯 하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정 스님^^

한번 해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 저도 한번 들러봐야겠네요.
보팅도 자동으로 된다면 보팅파워를 효율적으로 쓸 수 있겠네요.^^

ㅎㅎ 내일 한번 사용을 해서 올려봐야겠어요 ^^

제가 한두번 있었음 싶었던 툴이네요.
전 미국이라 시차가 있어서 한국과 밤낮 싸이클이 다르다 보니...

예약포스팅 기능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사용해 볼 수 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