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정신없는 일상들 ....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시작하고 2달반동안...
너무 정신없이 달려왔나 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스팀잇, 점심먹고 스팀잇, 자기전에 스팀잇

여지저기 해야할 일들이 엄청 쌓여있네요
이번주까지는 스팀잇이 아니라 ..원래 일상으로 돌아가서 ~
현실 세계의 일들을 좀 정리해볼까합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지금 해야할일들을 던져놓고 스팀잇을 하고 계신거 아닌가요?

조용하다고 ... 저 어디간거 아닙니다. !!
잠시 며칠동안 충전좀 하고 오겠습니다. ^^

Sort:  

/주사위

@순위

------- 주사위 순위 -------
1위 : jungs(95)
2위 : jungs(89)
3위 : jungs(80)
4위 : jungs(45)
5위 : jungs(24)


얼른 돌아와요.. ㅎㅎ 하긴.. 저도 주말에 여행이 있어 이번주는 눈팅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오오 ~ 여행가시는군요 ~~

어디로 가시나요??? ㅎㅎ

JEJU요 ㅎㅎㅎ 회사 엠티로;;

응? 회사 엠티라.....
먼가 ..놀러가는듯 ..안놀러가는듯...한 느낌이네요 ㅎㅎ
그래도 지금이 딱 여행다니기 좋은날씨인거같아요 ~~

그건 그래요 남자 넷이라는게 참...ㅠㅠ

ㅋㅋㅋ 저도 요즘 그거때매 조금 고민입니다ㅎㅎ
하루 딱 시간정해 놓고 하든가 어쩌든가 할랬는데 그게또 그렇게 안되더군요ㅎㅎ
정스님 충전 잘 하고오세요!!!^^

정말 수고하십니다. 현실일 좀 정리하시고 쉬다오셔도 됩니다. 전 몇개월 쉬었죠 ㅎㅎ

오 저도지금 일을하면서도 항상 스팀잇 생각이네요!! 슈퍼 충전 하시고 오세용^^

저도 휴가때는 안봐야지 했는데 눈팅이라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공감합니다ㅡㅠ 흑흑. .

나도 모르게 핸드폰으로 손이 가고 있지요ㅋㅋㅋ
충전 잘하고 오세요^^

응? ...전 글만 올리고 사라질려고 했는데

왜 댓글을 달고 있죠????

아 그러셨군요.. Jungs님 재충전은 꼭 필요합니다. 저도 요즘 느끼고 몸관리에 들어갔습니다 ㅎㅎ 마음을 편안하게 드시고 여유있게 좋은 시간을 보내고 오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93.00
ETH 2414.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