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Travel# 담양 국수거리 3대천왕 맛집 옛날 진미국수

in #kr6 years ago (edited)

foodtrabel.jpg

안녕하세요 @jungs 입니다.
이번주말엔 ~ 전남 담양에 위치한 국수거리에 방문해서 국수를 먹고왔습니다.
담양하면 유명한 음식이 2가지가 있는데 ~ 하나는 떡갈비고 하나는 국수죠?
작년에 담양을 방문했을 때는 떡갈비 정식을 먹어봤으니 ~ 이번엔 국수입니다.

국수거리에는 10가지 이상의 국수집들이 있는데 ~
국수거리에는 여기저기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방문한 장소는 옛날 진미 국수 입니다.

허름한것 처럼 보이지만
2015년도에 백종원 3대 천왕에도 나온적이 있는 맛집입니다.

가격은 멸치국물국수가 4,000원 열매비빔국수가 5,000원 입니다.

국수가 나오는동안
죽향 막걸리 한병과 약계란으로 막걸리 한잔을 해봤는데 ~
죽향 먹걸리라니 ...향도 맛도 특이하더군요 ㅎ
약계란은 멸치국물육수에 오가피와 두릅나무등 10가지를 넣고 한약재와 함께 넣고 삶아낸 계란입니다.


20171021_125712.jpg

4명이서 방문해서 멸치국수 2개
비빔국수 2개를 시켜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열무 비빔국수가 매콤 달콤하니 ..
정말 맛있더군요 ㅎㅎ
다먹을때쯤 살짝 매콤해지긴 했지만 ..
그래도 엄청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빔국수를 좋아해서 ~
전 비빔국수를 시켜먹었는데 ~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 이었습니다. ㅎ
멸치국수 시켜먹은사람보단 비빔국수가 만족도가 높더군요
담양에 방문하신다면 ~ 국수거리에서 국수 꼭 드시고 오세요 !! ~~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 211-5

[평점:4.2점]

가격 : ★★★★☆

양 : ★★★★☆

맛 : ★★★★★

친절 :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비빔국수는 예술적인 비주얼이네요~
@jungs 님이 서울사셨어여 하는데..ㅠㅠ

와 정말 저렴한 가격이네요.
맛도 좋다니.. 꼭 기억해 두겠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담양이라구욧~~~비빔국수 비쥬얼 진짜 짱~ 맛도 좋다고 하시니 ...침이 고입니다. 진짜로..으아...달달한 막걸리 한잔까지.

담양에는 떡갈비만 있는줄 알았는데 국수거리가 있었군요!
국수 넘나 맛있어보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 21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jungs/foodtravel-3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jungs님, 아 정말 맛있어 보이는 국수네요. 원래 국수집은 다소 허름해야 더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ㅋㅋ 비빔도 좋지만 전 워낙 국물을 좋아해서 멸치국수도 한번 먹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이곳의 멸치국수는 제게 인생국수 중 하나입니다. ^^
깔끔하면서도 진한 멸치육수가 다른 어디에서도 흉내내지 못하는 맛이지요. ㅎㅎ

햇살과 국수가 정말 잘 어우러져 진짜 맛있어보입니다.

Looks like a fun time, the food is delicious. Can't wait to see more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