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날이 좋을수는 없었다.

in #kr6 years ago

요즘 코인이 다시 상상장에 들어선거같은 분위기입니다.
요즘 같으면 다시 상승장이라 모든날이 좋은날이야 라고 하고싶지만
요 며칠간 저에게는 슬픈날인거같습니다.

내가 팔자마자 오르고
이 코인 괜찮아 보이는데 하고 들어간 코인은 FUD 의혹이 불거지는 상황이 발생하더군요
혹시 이런 상승장에 저같은 분 또있나요? 동병상련의 힘으로 버텨내 봅시다. !
하락장에는 잘 대처했던거같은데 .... 상승장에 뭘하고 있는건지 ㅠ

image.png

어제 오늘 이 이미지만 엄청 보게된거같군요 ^^

이상하게 하락장에서 보다 마음이 싱숭생숭 그냥 스팀열심히 하는게 답인거같군요
자 여기서 제가 괜찮아 보인 코인은 뭘까요?
처음으로 정답을 맞추신 풀보팅 해드립니다.

Sort:  

공감해여... 리스팀합니다

FUD FOMO 으아~!!!!!!!!!!!!!!!!!!!!!!!!!!!!!!!!!!!!!!!!
이오스 같아요~!

ㅋㅋ 땡 이오스는 FUD 의혹이 날리가 없죠

저도 이오스 달리기 시작할때 저도
팔았다는......ㅜㅜ

쩡스형님 버지사셨나보군요... 첨부터 영 맘에 안들어서 저는 거들떠도 보지않았었는데

ㅎㅎ 노놉 ~~ 버지도 땡~~ ~아무도 못맞추는거 아닌가 이러다가

쳇,,, 그럼 Lisk?? 마지막 도저언!!

땡 힌트는 업비트에는 없는 코인이야 ~~

마지막이라고 했지만 포기할수없지 남자가 정답은!! Vechain(VEN)

비체인도 아닌 ㅠ ㅎㅎ 넘 어렵죠

ㅎㅎ 그래도 스팀잇이 있어서 힘이나요 ^^

존버한거 일단 현금화 해서 다음기회를 노릴계획인데 얼릉 제가원하는 가격이 왔으면 좋겠어요

전 그냥 버티기 모드로 지내는 중이에요~~
지금 손절하기엔 늦은거같아서 ㅎ

Fud 건 fomo건 버티면 되지않겠습니까?!🤠

그렇죠 바티기 고고싱 인데 날라가진 않겠죠 라고 믿어야죠

움 이오스 한번 찍어 보고 갑니다 ㅋ.ㅋ

그런데 앞에 이오스가 있네요 ㅠㅜ 혹시 한번더? 펀디? ㅎㅎ

찍기 신공 ......어거요?

ㅎㅎ 땡 좀 마이너한 코인이라 잘모르시는분들이 많을듯싶어요 ㅠ
마음이 슾프죠 킵하다가 팔면

리플 갑니다

리또속은 영원하다

ㅎㅎ 리또속은 아니에요 ㅋㅋ 힌트가 업빗에 없는 코인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