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때는 모두가 쉬는날이었으면 좋겠다.

in #kr6 years ago

오예 ~~ 주말이 끝나도 하루 일하고 쉬니까 너무 좋네요
오랜만에 평일날 늦잠도 좀 자고 일어났습니다.
다들 근로자의 날 잘쉬고 계신가요?

근로자의 날은 대한민국의 기념일. 근로자의 노고를 위로하고, 근무 의욕을 높이기 위해 제정한 법정 기념일로 매년 5월 1일이다.

하지만 제 친구중에는 ... 법정 기념일임에도 오늘 출근을 한다고 하더군요
누구는 일하고 누구는 쉬고 ... 참 불공평하죠 ^^

휴일에 출근한다고 돈을 엄청 많이 주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
평일날주는 돈의 3배는 줘야 일을 시킬수 있다 라고 법으로 정해져있으면 좋겠더군요

물론 3배를 준다고하면 나갈까 하는 생각이 있긴 하지만
고민이 되긴합니다.
여러분들은 ...얼마정도면 휴일에 나가서 일해도 기분나쁘지 않을까요?

남들쉬는 공휴일에 나가서 일하시는 모든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전 오늘은 전주에 있는 스튜디오들을 보러 돌아다녀야겠어요 ㅎ
바쁜 일상입니다. ^^

Sort:  

쉬는 날이 실상은 더 힘들어요 ㅎㅎ 아이둘을 보다보면 회사가 그립기도하죠. 촬영도 힘들고 결혼식 끈나고 신혼여행 출발할때가 젤 좋더군여

ㅎㅎ 아이들이 있으면 ㅠㅠ
지금은 준비하다보니 얼른 신행가고 싶긴해요~

신행 가셔서 세분이 오시면 됩니다. ㅋㅋㅋ

부럽습니다아 ㅠㅠ 저도 출근하긴했습니다만. 특근수당으로 주긴해도 쉬고싶네요 ㅎㅎ 방송하면서~!

ㅎㅎ 쉬면서 스팀잇하는게 훨좋을듯해요 ㅋㅋ

회사일보다 집안일이 힘드네요.
저는 돈만 준다면 회사에 갈래요...ㅎㅎ
집에서는 댓글 놀이도 잘 못하고,
다행히도 오늘은 와이프 출근에,
학교, 유치원도 다 갔네요 ^^/

응? 집에서 스팀잇하는거보다 회사 에서 일안하고 스팀잇할수 있으면 그게 제일이군요 ㅎㅎ

저화이팅하겠습니다!!!!화이팅!!!!!ㅋㅋㅋ

아이가 어리니 쉬는날이 더 힘든 느낌이네요
전 출장중이라 어늘도 출근이군요
이곳(인도)도 오늘 노동절이라 쉬는날이라하던데
같이일하는 사람들도 싫어할듯 하네요 ㅎㅎ

@jungs님도 파이팅!

하루 일하고 하루쉬는날이어서 정말 좋네요.
아이들 학교보내고 아내랑 드라이브 나와
외식 중 입니다^^

저도 출근 할 뻔 한지라 참 보면 52시간 근로제한도 300명 이상기업이어야 7월부터 적용된다고 하니 윗분들에게는 미소가 번지더라구요 대기업보다 못벌어도 근로시간은 더 많아야 하고 안타깝습니다.

이런~ 쉬는 날이라고 다들 쉬는게 아니군요. 두배 세배 수당을 준다해도 저는 쉬는 쪽을 택하겠어요. 좋은 집 구하시기를요~ 그리고 남은 시간은 푹 쉬시길^^

노동절은 대체휴일이나 휴일근무수당을 주어야 하는 (슬프게도 유일한)법적으로 지정된 날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