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이 필요해 !

in #kr6 years ago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스팀잇을 4일이나 쉬다니 ....
저 어디갔어? 이런분 없었나요? 이번주는 생일이라 약속도 많고
다음주가 휴가라서 이번주가 2배로 바빠진거같습니다.
이번 여행은 오사카입니다. 한동안은 일본 여행 포스팅이 늘어날꺼같죠??

이렇게 멋진 일본벗꽃구경가고 싶어서 일본에 가는건데
날씨가비가오고 바람이 흩날리고
걱정되고 있습니다.

짧게 3박4일 일정으로 일요일 ~ 수요일까지의 일정입니다.

설마 이런날씨가 되는건 아니겠죠?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포스팅을 며칠쉬었더니 ~
무슨글을 써야할까 계속 고민을 하게되더군요
뭔가 특별한 글을 써야할꺼같은 느낌이 들어서 ..글을썼다 지웠다 하게 되더군요

결국은 평범한 일상글이 되었지만요
요즘 스팀잇에 글을적는게 왜캐 힘들어졌지 이런느낌이 들더군요
바빠서? 한동안 안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살짝 지친거같기도 하더군요
그래서 충전좀 하고 오겠습니다.

맛있는것도 좀 먹고 ... 아마도 저의 최고 몸무게 기록은 계속해서
갱신하게 될꺼같군요

현재 몸무게 68.5 ....갔다와서의 몸무게가 궁금하군요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mujib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Loading...

아직 늘씬 하시네요.~~^^
충전 잘~하고 오세요!!!

ㅎㅎ 그게 점점 배만 나오더군요 ...

왜케 마르셨나요!!!!!
마니먹고 마니찌고오세욧!!!

...아니에요 ..
먹는데로 배로가서 걱정이에요 ㅠ

1월에 댕겨왔는데 또가고싶네요^^
맛난거 마니 드시고 오셔서 빼세요ㅎㅎ

ㅎㅎ 그래야할꺼같아요
이왕 간거니 먹을꺼 많이 먹어야겠죠 ~
감사합니다.

일본으로 꽃구경 가시는군요! ㅎㅎ 제발 날씨가 맑고 좋기를 바래봅니다~
음... 다녀오면 88.5 예상해 봅니다~ ㅎㅎ

88.5면..얼마나 먹고와야하죠 ~
5키로만 찌고 올게요 ㅋ

정스님 몇일 못봤는데 벌써 오래된 건 같네요.ㅋㅋ 일본 벚꽃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ㅋㅋ

요즘은 일상글 읽는게 훨씬 재밌고 잘 읽힙니다. 오사카 잘 다녀오시고 멋진사진 많이 공유해주세요. ㅎㅎ 티엔티 노드 등록도 성공하시고요

결국은 실패했습니다. ㅠㅠ
잘 성공하셨나요?

즐겁게 재충전하고 오세요
홧팅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재충전하고 다시나타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2868.73
ETH 3108.3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