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미뤄왔던 일을 하나씩 꺼내볼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ungs 입니다.
요즘 정말 대문처럼 누워서 쉬고싶은 마음이 간절한 날들이군요
한창 결혼준비 때문에 바쁜 정스입니다.

요즘 너무 결혼이야기만 해서 ...다들 지겨우시지 않을까 걱정이군요
오늘까지만 하고 이제 청첩장 나오면 할게요 ㅋㅋ 지겨워도 참아주세요 ~

어제까지 해서 스드메 예약까지 완료가 되면서 그래도 어느정도 한숨돌렸다고 해야하나요?
이제 신혼여행 예약만 하면 한달정도는 좀 여유가 생길꺼같기도 하군요 ㅎ

며칠동안 여기저기 왔다갔따 상담받고 하니라고 정신없던걸 생각하면...으악 ...
결혼 2번하지 말라고 이렇게 힘든거겠죠? ^^

신행 견적을 요청해놓고 미뤄뒀떤 일을 조금 하다보니 벌써 3시반이군요 ..ㅠ
내일부터는 다시 스팀잇에 복귀를 해볼까합니다.
미뤄왔던 일들도 하나씩 손을 대고 있습니다.

사진하나 안올리고 그냥 글만 적긴 머하니 ㅎ
요즘 유채꽃이 이쁘게 핀 시기더군요 ~
진안 배넘실 마을 입니다.

내일 출근해야하니 ...얼른 자고 내일 다시 나타날게요 ~
아직 안주무시는분 얼른 주무세요 ~

Sort:  

즐거운 신혼여행지만 정하시면 결혼준비가 끝나가시는 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잠이 안와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

저도 늦게 잤더니 ..
하루가 졸리군요 ㅠ

착착 준비하고 계시는군요~ ^*

ㅎㅎ 착착준비하는거같긴한데
하나 준비할때마다 기가 빨리는거같긴해요

결혼 준비 중이시라면 진정! 정신 없으시겠어요.
그래도 좋은 분과 미래를 준비하는 일이니 축하와 응원 드립니다~

결혼준비로 바쁜날을 보내고 계시군요. 웨딩촬영했던 때가 떠오르네요 ㅎㅎ

결혼 준비가 가장 힘들고 스트레스가 많을수도 있는데 이제 다 잘해내셨다니 대단하신겁니다~

ㅎㅎ 10월이라 급한거 몇개만 해놓은거죠
아직 갈길이 머네요

유채꽃 정말 보기좋네요.주위 풍경이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결혼 2번하지 말라고 이렇게 힘든거겠죠? ^^

그런 일 절대! 없을 거에요~ ㅎㅎㅎ
힘들다고 하시지만 글에서 웬지모를 설레임과 행복함이 묻어나네요...
설렘 설렘~

예랑이 인생이 고달프기도 하져 ㅎㅎㅎ 결혼하고 품절남 가즈아!

ㅎㅎ 품절남 되기가 쉬운일이 아닌거같아요
왜캐 어렵지 ..
전 요즘 밀린일이 많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49.48
ETH 3294.52
USDT 1.00
SBD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