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o Japan # 아름다운 아경의 오타루 운하 & 유리박물관

in #kr7 years ago (edited)

travelto.jpg

@jungs 입니다. 오랜만에 찾아온 일본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오타루 유리박물관과 오타루 운하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


유리박물관

오타루는 일본에서 유리공예품으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이곳 뿐만 아니라 하코다테나 삿포로쪽에 있는 유리공예품 상점을 다녀봤지만
오타루가 가장 많은 유리공예품들이 있었습니다.

일본의 술병 및 술잔을 사고싶어서 찾아봤는데 ~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후우린 이라고 바람이 불때 소리가 나는 우리나라의 풍경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쁜 유리 공예품들이 정말 너무너무 많더군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올빼미 인형들

결국은 구경만 하다가 시간이 너무 지나서 오타루 운하쪽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하코다테에도 유리공예품이 많은줄 알았었는데 여기서 더 구경하고 살껄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타루 운하

저녁 식사를 하고 오타루 운하로 가늘 하늘이 먼가 운치있는거 같지 않아요?

오타루 운하가 보이는 장소에 도착하면 사람들이 엄청 몰려있습니다.
이곳에서 해가 질때까지 기다리면서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도착하자마자 사진을 찍어봤떠니 ~ 옆쪽에 위치한 건물과
운하에 있는 보트 등이 어우러져 먼가 운치있는 풍경을 보여줍니다.

어떤 풍경으로 바뀔까 궁금하더군요
이때쯤 찍은 사진이 가장 이쁜거같단 생각도 들었습니다.

시간이 좀더 지나고 나면 가로등의 불빛이 강해져서 또다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응? 별차이가 없자나라는 생각이 들면서 운하 앞쪽으로 천천히 이동해봤습니다.

반대쪽 끝에 있는 다리로 이동해서 사진을 찍어봤지만 맨처음 사진을 찍었던 곳이 명당입니다.
운하 앞에 있는 다리에서 시간에 따라서 변하는 오타루 운하의
야경을 보는것은 참 행복한 여행이었던거같습니다. ^^

어떤가요? 한번쯤 가보고 싶지 않나요?

Sort:  

The glass museum looks really cool, also some nice pictures of the river. I will go to fukuoka for chuseok. Have you ever been there?

일본에 이런곳이있었군요 사진을잘찍으셔서그런지 너무아름답습니다/

하하 잘찍으셨다고 하시니 감사합니다.

사진은 정말 많이 찍어서 잘 나온것만...? 이란생각으로 찍습니다.

일본은 워낙 손기술이 좋아서 그러지 유리공예작품도 참 아기자기 한 것 같네요.. 오타루 운하는 정말 경치가 좋은 것 같습니다. 꼭 한번쯤 가보고싶습니다 ㅎㅎ

일본여행은 이것저것 구경할수 있는게 많아서 참 좋았습니다.

특히나 오타루 운하는 ~ 정말 예쁘더군요

배도 타보고싶긴 했는데 시간관계상 못탄게 아쉽더군요

아 그러셨군요.. ㅎㅎ 배타고 경치를 즐기면 정말 좋을 듯 싶습니다~~

다른 건 둘째치고 사진을 너무 잘 찍으시는데요??

오타루 운하. 다시 일본 가게 되면 꼭 가봐야 할 거 같네요. :)

계절에 따라 ~ 야경 시간이 틀리니 확인 잘하고 가셔야합니다.

^^ 칭찬 감사합니다.

우와우와 풍경이 너무나도 멋있어요!!!!

유리로 만든 작품들 영롱하고 넘 이뿌네요 ^^
야경 넘 멋지네요~ㅎㅎㅎ

헤헷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사실 일본에는 더 멋진 야경이 있죠 ~

조만간 포스팅 합니다.

오 그림같은 야경이네요 운치있어보여요 여유있게 커피한잔 하고싶네요^^

살짝 아쉬운게 커피를 마실만한 장소가 없다는것입니다.

생각보다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배틀트립 북해도 특집때 나온 오타루네요! 배틀트립 보면서도 가고 싶다 생각했는데 이 포스트를 보면서 더 가고싶어졌어요 ㅋㅋ

오타루는 여름에가도 좋고 겨울에 가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름에 방문했는데 ~ 겨울에 또 가고싶습니다. ^^

지난주에 훗카이도 다녀왔는데 삿뽀로와 도야호만 다녀왔어요. 다음은 오타루 가보고 싶어요~ 눈덮힌 배경으로다가~ ㅋ 잘보고 갑니당~

아하 그러면 ~~ 오타루랑 하코다테 방문해보세요 ~~

전 삿포로 오타루 하코다테 이렇게 방문해봤는데 ~ 하코다테도 정말 추천할만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