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상디_jussang_큰사이즈-3.gif

응원합니다.
짱짱맨~!

응원 감사합니다!
월요일 아침부터 힘이나네요 :)

어떤 종류의 명상을 하시는지요? 글에서 보여지는 건 생각을 챙기는 명상을 하시는 것 같은데 말이지요 ^^

주로 어제 겪은일들을 돌아보거나 오늘 할일을 정리한답니다!
오늘 아침명상땐 이 글에 어떤 댓글이 달렸을지와 내일 있을 졸업식에 대한 생각이 강하게 들었었네요 :)

아침 10분 명상 넘 좋네요! 저도 실천해보겠습니다. 근데 정말 아무 생각도 안하는게, 혹은 생각을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나가는게 쉬운 일은 아닌것 같아요. 잘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3주)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니 조금씩 마인드컨트롤이 되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 애기도 명상시키고 싶네요 흐 흐

애기분이 noisy 하신가요? ㅋㅋㅋ
먼저 명상을 하시면, 따라할지도 몰라요 :)

명상이 주는 ..그 힘을 느껴봤지만 꾸준히 한다는것이 쉽지가 않더라구요ㅠㅠ 덕분에 다시 자극 받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자극이 되었다니... 이보다 뿌듯할수가 없네요!
calm어플로 매일매일 기록을 쌓다보면 기록이 아까워서 매일 하게되는것 같아요 :)

좋은 어플 알고 가네요. ^^ 명상, 기도, 참선 등등 다양한 단어로 사용되지만 마음을 다스리기엔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수련을 통해서 마음을 다스리려는 마음가짐이 중요한것 같아요 :)

늘 보고 지나쳤는데
팔로우하고 애독할께요

감사합니다! 좋은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명상 예찬론자님 극하게 반갑습니다~^^ 꾸준함 속에 꽃피는 길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저도 명상 참 좋아하는데말이에요~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