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중한jungjunghoon (79)in #kr • 8 years ago 그냥 여기 제주에 있는것만으로 좋네요 ^^ @월정리 8년전까진 여기엔 조르바라는 카페 하나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아예 카페촌이 됐군요 ㅠㅠ #jeju #jjangjjangman #photokorea #interesteem
크... 보고만 있어도 좋네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주일 되세요~~
월정리도 너무 많이 변해버렸어요...
조용했던 바닷가에 사람의 욕심이 덕지덕지.... 되버렸죠.
으... 그러게요. 저만 찾는 장소였는데 말이죠
와 사진만으로 휴식하는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휴식 만땅중입니다 ^^
제주는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나봐요
정정훈님 오늘도 행복한 제주라이프 즐기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와 정말 여유를 만끽할수있겠는데요? 그냥 망망대해 아무생각없이 보는것만으로도 충분히 힐링될듯해요
감사합니다~
힐링 만끽중입니다^^
그립네요 제주도^^
항상 그리운 곳인것 같아요^^
바다와 멋진 하늘이 어울린 풍경은 정말 시원해 보여서 좋습니다~
마음껏 즐기다 오세요~^^
감사합니다~
물감 같아요~^^ 하늘이
정말 오늘따라 하늘도 예쁘네요 ^^
와아 보기만해도 힐링이 되는군요
저도 직접 가보고싶네요 :-D
여기 있는 저도 조금 더 머물고 싶어요~
여기는 제주에서 성산쪽가다가 있는 월정아닌가요?
정말 물 색깔 좋네요~ 들거운 시간 보내세요^^
월정 맞습니다~^^
예날 한적할때 많이 찾곤했었는데. 요즘엔 그때 풍경이 거의 안남아있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