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게 한번씩 손맛이 와줘야 재밌는데요...미리 좀 고기 많이 풀어놓으시지 그랬어요. ㅋㅋㅋ

안돼요 안돼~
원래 낚시가 이렇게 힘들다는거 알아야해요 ㅋㅋ

낚시 카페에서는 쉴틈없이 올라오는데...
실제로는 안그러니.. 엄청 다르고 지루했을지도 모르겠어요 ㅎ

실제 낚시라는게 엄청 지루하다는걸 몸소깨달은 거죠 ㅋㅋ

ㅎㅎ 아드님의 뒷모습이 참 귀여워요

^^ 말썽 안피울때는 귀엽죠~ ㅋ

낚시란 게 원래 가만히 있기 대회하는 거라 ㅋㅋㅋ 아이들에겐 지루하겠네용 ㅎㅎ

우리 아이들은 가만히 있질 못하더라구요 ㅎㅎ

얼마나 지루해 하는지를 사진으로 잘 담으셨네요!
느낌이 팍 옵니다.

ㅎㅎ 아이들이 넘 힘들어 하더군요

낚시는 기다림의 미학이란걸 몸소 체험했겠어요 ^^

이젠 아이들이 낙시카페 가자는 얘길 안할것 같아요 ㅎㅎ

@parkname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낚시가 뭔지를 제대로 체험한 것 같군요. ㅎㅎㅎ

ㅎㅎ 그러게요. 이번에 아이들은 취미 하나도 쉽지 않다는걸 배운것 같아요

ㅎㅎㅎ 아이들이 귀엽네요~
저도 낚시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다녀왔던 태안 좌대랑 비슷해보이네요~
어복 충만하소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516.58
ETH 3713.75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