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열전 10 - Yiron from Galil winery of Israel

in #kr6 years ago (edited)

이스라엘 대표 와인 중 하나인 Yiron입니다

뒷면을 보면 Galil mountain에 와이너리가 있군요.

Galil 와이너리는 이스라엘 북부에 있습니다

근처에 Yiron이라는 마을이 있네요

아내가 만들어준 샐러드와 와인 한잔~

와인의 맛은, 과일향이 풍부하면서도 드라이한게 너무 좋습니다
입안에 상큼한 향이 톡~ 터지듯 퍼집니다~^^

Sort:  

이스라엘 와인이라 좀 특별해보이네요

이스라엘 출장 기회가 많아서 맛있는 와인을 마실 기회가 많아 좋으네요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오우~ 샐러드가 기가막히네요!!!
와인은 잘 못마시지만 저런 안주라면 잘 마실것 같습니다. ㅋㅋㅋ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
풍미가 가득한 와인~~^^

행복한 한주 되세요.

이스라엘 와인들이 모두 풍미가 최고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이스라엘 와인은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이곳에서 레바논과 그리스와인은 봤지만 이스라엘은..
ㅎㅎ 이번 주 중에 그리스와인이라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풍미가 풍미가 장난 아닙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우왓! 저도 참 좋아라 하는데요.
월요일을 앞둔 시점이라 고민이 엄첨 됩니다. ㅠ.ㅠ ㅎㅎㅎ

내일 드시면 되지 않을까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사랑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63.23
ETH 2524.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