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퇴근후에 친구집에서 열심히먹었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둡둡이 입니다!
2018년 다들 잘 보내고계신가요!ㅎㅎ
저는 올해도 다이어트 실패할건가봐요..항..ㅋㅋ
퇴근 후에 급 친구집가서 열심히 먹었습니다!

20180104_000007.jpg

스팸김치쌈장볶음밥😎

맛있어보이나요?!!
김치가 조금부족한게 아쉬웠지만 맛있었어요!
재료는 말 그대로 저렇게 세가지 들어갔습니다.

왼쪽에 작은건 편의점표 치킨 그라탕인데요
반찬으로산건데 막상먹으니 밥이었어요.

오예~탄수화물파뤼~

열심히 먹었으니 운동을 해야겠죠?!
20180103_200141.jpg

20180103_200032.jpg

공기놀이😆

누가 이겼을까요!!
두구 두구 두구 두구

네! 제가이겼습니다!! 오홍홍홍

오랜만에 하니까 재밌더라구용~
여러분도 공기한판합시당!!ㅎㅎ

오늘은 너무 일기같았나요?ㅋㅋㅋ
포스팅하다보니 12시가 넘었어요!!
내일도 출근해야하니 우리 어서 취침합시다.
여러분 안녕히 주무세요~~~~^^

Sort:  

Hi @jungdubu!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9 SBD @tipU from @sinner264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안녕하세요!
@jungdubu님의 응원의 메세지를 대신 전하러 왔습니다.
좋은글 많이 써주세요
tip!

핫 감사합니다 ㅎㅎ

블랙코미디 잼나요 1시간정도면 읽을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ㅎ
댓글보고 방문드려요 즐밤보내세요~

한시간이요?! 금방읽는군요 조아요조아ㅎㅎ감사합니당

ㅋㅋㅋ쌈장 인상적이구요..(공기놀이)운동 지리네요..ㅋㅋㅋ근데 저 오늘 학센 먹었어요..사진을 안찍은건 음.. 아직..습관이안된듯합니당 흐규ㅜㅜ

앗 학센! 어떠셨나요ㅋㅋ

소스랑같이 나오던데 쫄깃하고 담백했어요 독일맥주랑 같이먹었는데..아 진짜 긋~~~자주먹고싶어요..ㅜ

요리 좋아하는데 쌈장으로는 한번도 안만들어봤는데ㅇ.ㅇ맛있어보여요 도전해봐야겠어요!저도 다이어트는 개나줘버린..ㅎ.ㅎㅠㅠ

ㅋㅋㅋㅋ 친구가 쌈장넣길래 경악했는데 맛있었어요ㅋㅋ

공기놀이ㅋㅋㅋㅋ 저도 운동으로 공기놀이를 해봐야겠네요 ㅋㅋㅋ

ㅋㅋㅋ재밌습니다! 강추에요!ㅋㅋ

ㅋㅋㅋㅋ공기 놀이 진짜 오랜만에 봅니다 재밌어보이네요!
언능 주무시고 굳밤되세여~
#muksteem 태그 사용해도 될듯합니다 ㅎㅎ

오옹 그래용? 다음부턴 사용해야겠어요ㅋㅋ

공기놀이로 운동을 하신다니 +_+!!!!! ㅋㅋㅋㅋㅋ
얼마전에 보내주신 스팀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ㅎㅎ

오랜만에 보는 공기놀이네요 ㅎㅎ
저도 한판하고 싶어요^^

오랜만에 한판해보시는건 어떤가요!! ㅋㅋ

스팸김치쌈장 볶음밥이라니... 아 진짜 맛있겠네요 ㅠㅠ

맛있었어요!! 덕분에 배가 뚠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52.34
ETH 3451.8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