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lympo 코인은 수많은 운동코인보다 뭐가 좋으려나?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une0620 입니다.

저는 코인을 꽤 오래 투자했지만 전문적인, 기술적인 부분과 거리가 멀어서 SCT에 글쓰기가 여간 어렵지 않습니다~
글 재주가 없는것도 한 몫 하는것 같아요. ^^
그래도 가끔은 글을 써야 하니 제가 실제로 경험해 본 코인위주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뉴스에도 종종 나왔던 코인 림포(lympo)는 가벼운 운동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으로 림포 코인을 받고,
그 코인으로 자체 샵에서 나이키, 아디다스 등 운동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거래소에서 거래도 가능하고요. 공식 심볼은 LYM로 국내 거래소는 고팍스에서 거래 가능합니다. (#12% 올랐드아#살까말까?)
↑15.15 LYM:KRW 2019-07-06 18-42-48.png

아래는 공식 사이트의 내용입니다. (#절대 귀찮아서 이러는거 아님)

림포(LYMPO) 유저는 운동하며 토큰을 법니다

  • 림포(Lympo) 유저는 앱과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연결된 개인 피트니스 지갑을 갖게 됩니다
  • 림포(Lympo) 유저는 운동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보상 토큰을 개인 피트니스 지갑에 받게 됩니다
  • 림포(Lympo) 유저의 건강 및 운동 데이터도 개인 피트니스 지갑에 쌓이게 됩니다

건강 및 운동 데이터 거래시장

  • 림포(Lympo) 유저는 자신의 건강 및 운동 데이터를 피트니스 트레이너 등 필요한 이들에게 공개할 수 있습니다.
  • 림포(Lympo) 유저는 데이터 공개의 보상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받게 됩니다.
  • 림포(Lympo) 유저는 데이터 공개를 통해 자신에게 꼭 맞는 건강관리법과 운동법 조언을 받게 됩니다.

다른 운동 코인이랑 별반 다를 게 없는 것 같지만 앱 다운로드 수가 현재 13만이라고 하더군요.
블록체인 분야에서 13만이면 꽤 높은 거 아닌가요? (출처 구글 검색)

앱은 현재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지원하고 있는데요. 앱이 다른 디앱에 비해 예쁘고, 부드럽고, 빠르네요. (#잘 팔리는 이유가 다 있지) 참고로 안드로이드 앱 기준으로 언어가 영어, 한국어 단 두개만 지원되네요. (#한국의 블록체인 사랑#멋있다.)

1.png
👆앱 메인 화면입니다. 메인에 챌린지 목록이 매일 바뀌면서 노출되는데 하고 싶은 챌린지 하단 '챌린지 시작' 탭하면 '운동 시작' 버튼이 보이는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탭하면 바로 챌린지 시작합니다. 예전에는 버스타고 가도 됐었는데 요즘은 이런 꼼수 안통하더군요. (#아까비)

2.png
👆챌린지 진행중일 때는 요렇게 구글 지도 기반으로 실시간 추적이 가능하고 챌린지 달성하면 알림이 오는데 그 때 하단 중지 버튼 꾹 눌러서 완료하면 코인이 이렇게 들어온답니다. 참 쉽죠?

3.png
👆앱 좌측 메뉴에 지갑, 샵 등 메뉴가 보이네요. 샵이 그나마 제일 궁금해서 눌러보니 LYM으로 살 수 있는 물건이 많네요~ (#근데 너무 비싸)
제가 모은 코인이 500개 좀 더 되는데 언제 10000개, 20000개 모으지? ㅎㅎ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모을 수 있을 것 같은데 한번 도전해 보세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
.
.
[Cookie 😅]
스팀에도 비슷한 컨셉의 Actifit이 있죠? 국내 코인은 칼로리 코인도 있지요.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세개 같이 모으면 꽤 좋을 듯 하네요? 저는 운동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 세개 다 하고 있네요.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일본의 한국 수출 규제 관련하여 참조할만한 자료들

특정 매체'만'을 접하지 말고 다양하게 접하는걸 추천합니다.

Sort:  

Thank you so much for being an awesome Partiko user! We have just given you a free upvote!

The more Partiko Points you have, the more likely you will get a free upvote from us! You can earn 30 Partiko Points for each post made using Partiko, and you can make 10 Points per comment.

One easy way to earn Partiko Point fast is to look at posts under the #introduceyourself tag and welcome new Steem users by commenting under their posts using Partiko!

If you have questions, don't feel hesitant to reach out to us by sending us a Partiko Message, or leaving a comment under our pos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제 동생도 무슨 앱을 깔고 운동을 해서 캔커피를 하나 사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운동 앱을 여러 개 깔아두면 운동 한번 하고 물건도 사고 커피도 마시고 코인도 모으고.. 이래저래 좋겠네요.^^

나중에는 걸어다니는 것만으로도 기본소득이 생길 거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문제는 이런 앱들이 베터리 킬러라는 점입니다. 이부분이 조금은 개선 되어야 할것같아요.

Hi @june0620!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35 which ranks you at #1669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672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아이쿠 늦었네요~
디클 꾹~!

!shop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고~ 며칠 전 글까지 챙겨주시네요^^
감사의 의미로...^^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你好鸭,bluengel!
@june0620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1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无聊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你好鸭,june0620!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aaronli 阿柔 在艳阳高照 搭着巴士 给您送来
新鲜出炉的炸芋头片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onepagex

질문이요.
앱에서 운동해서 받은 코인 거래소로 보내는 방법있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직 그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군요~

감사합니다~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출금은 출금권을 사서 가능한것으로 보입니담
다만 수수료가 최저 10%네요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你好鸭,ldsklee!
@june0620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1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无聊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