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호사다마(好事多魔)의 참뜻은 무엇인가?View the full contextjune0620 (73)in #kr • 6 years ago 호사다마(魔)로도 쓰는군요~ 첨 알았습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쥰님! 좋은 일들이 무차별로 쏟아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