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복귀 ! 다들 인사합시다 !!

in #kr6 years ago

i14786489864.jpg
휴가복귀가 아니라, 스팀잇에 복귀했습니다.
지금 상당히 하는일이 없어서.. 맨날 책읽고, 운동하고 제주요양원에서 몸과 마음을 다듬고 있는 군인인데요. 이제 일병이라 싸지방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데 딱히 할건없고, 맨날 드라마만 보고있다보니 너무 무기력해지는 느낌이라 꾸준히 글이라도 다시 써보려고합니다.

이제 소통도 할 수있을것같고, 일주일에 4~5번은 쓸 수 있으니 다시 예전처럼 꾸준한 활동을 ㅎㅎ.. 할 수 있겠죠 ? 예전에는 뭘썻는지 모르겠는데 군대에 있으니까 쓸얘기가 군대얘기밖에 없네요 ..?
근데 제가 군대에서 하는일이 청소랑 책읽기 밖에 없어서, 항상 읽기만 했던 북스팀을 써보려고합니다.

혹시.. 저를 아주 잊지 않으신분들.. 처음보시는 분들! 댓글로 인사해주세요 !

Sort:  

일병 다셨군요. ㅎㅎ 군대라이프 포스팅 기대합니다.

군대라이프라.. 앞으로 590일동안 즐겨보겠습니다 ㅋㅋ

환영합니다! 요즘 군대 월급 얼마나 주나요! 꾸준히 스파업 해도 좋을 거 같네요~^^

먹고살기도 바빠서 스팀팔아 생계유지중입니다 ..

줄팍님이 제대해야 스팀은 오르기로했다는...

허억.. 어떻게아십니까 ..?

군대에서 스팀잇이라니 왠지 대단하네요 +ㅁ+ 북스팀도 좋지만 군대얘기도 해주세요 ㅎㅎㅎㅎ

군대얘기 == 북스팀인 현실 .. 아니면 내일 잡초뽑는 얘기 정도랄까요 ㅋㅋ

반갑습니다. 더 강인한 줄리안님으로 돌아오셨겠죠ㅎ 생생한 군대 스토리 기대합니다^^

제초.. 청소.. 또 제초.. ㅋㅋㅋㅋㅋㅋㅋㅋ 얘기할게없는걸요?

군대 존버하셔야죠.
코인 쳐다보면 안됩니다

항상 쳐다보고 있었는걸요 .. 거래가 안될뿐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생존...중... D-588...

D-588일 그날이 올것 같은가요...ㅋㅋㅋㅋ

와... 시간 진짜 빠른 듯... ㅎㅎ

네 ..? 저는 시간이 안...ㄱ...
여전히 계셔서 다행입니다!

잘 지내셨습니까.

잘 지내보려구요 ㅎㅎ..

반갑습니다! 군인이 군대얘기 하는건 당연하죠 ㅎㅎ

반갑습니다 @_@ 앞으로도 들러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56.72
ETH 2794.7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