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원 이벤트! <신규가입자분들 이리오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같이의 가치.jpg
<made by @julianpark>

1일 1포스팅을 다짐했건만, 치킨이벤트를 할 때는 가끔 이벤트글로 포스팅을 건너뛰곤 했는데 @smartcome 님의 글을보고 해보고싶은게 생겨서 이렇게 이벤트를 열게되었습니다.

1회성 이벤트가 아닌, 막 가입한 뉴비분의 정착을 지원하는 이벤트입니다!

참가조건

  • 가입한 지 7일 이내
  • 명성도 제한 X
  • 500SP 미만

이벤트 지원 내용

  • 올리는 모든 게시글에 풀보팅!!
    현재 풀보팅 기준 4$ 수준이며 보팅파워 회복시 5$정도의 보팅가능

  • 리스팀 및 홍보해 사용
    리스팀으로 많은분들이 포스팅을 볼수있게 노출효과 UPUP!
    매일 찾아가서 글을 읽어보고, 좋은 포스팅이라고 생각되면 @홍보해 기능 사용!


지원방법

스팀잇에 가입하게 된 이유
앞으로 올릴 포스팅에 대한 소개
하고싶은 말
을 댓글로 써주세요 !
자동참여됩니다 :D

지원기간

  • 1월 19일 오후 6시까지 지원을 받습니다.
  • 1월 20일에 지원대상자를 선정 (2명)합니다.
  • 1월 20일 ~ 1월말까지 지원합니다.
  • 지원이 끝난 후 소정의 Steem을 선물로 드립니다. (1일 1포스팅 조건)

선정기준

올리신 댓글, 가입하고 난 후 지금까지 올린 포스팅을 살펴본 후 주관적으로 결정합니다. 지원하시는 뉴비분을 추천하시는 분들의 의견도 반영합니다 대댓글로 이분을 추천합니다! 라고 써주시거나, 보팅만 누르고 가셔도 추천이됩니다 :D

  • 신규가입자분들에게 알리기위해 kr-join tag를 사용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보팅은 자유! 팔로우,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뉴비 3주차 달방긋입니다!! 스팀잇은 가상화폐에 투자중에 접하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뭐가 뭔지 몰랐는데 이제 매일 스팀잇에서 살게 되네요. 저는 앞으로 지식이 될만한 글과 영화 리뷰, 먹스팀 등등 여러가지 방면에서 글을 쓰려고합니다. 열심히 글을 올리고 활동해서 스팀잇을 알리고 싶어요!! 감사합니다.ㅎㅎ

응원합니다. 스티밋 커뮤니티가 더 따뜻해 질거라 믿어의심치 않네요^^

안녕하세요! 퇴사 준비하는 그래픽 디자이너입니다.
스팀잇 시작한지는 2주정도 되었고요,
디자인팁, 북리뷰, 에세이 올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올렸던 에세이 글입니다ㅎㅎ

뉴비가 느낀 스팀잇 (3) - 어쩌면 유토피아
https://steemit.com/kr/@kyunga/3

안녕하세요 이제 스티밋한지 일주일이된 @steamfunk 입니다 :)
여러가지 SNS를 사용했었는데.. 암호화폐 관련해서 찾아보다가 스티밋이라는 유망한 플랫폼을 알게되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주 포스팅 주제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해서 다룰 예정이구요.
주제마다 대괄호로 어떤 글인지 명시해 놓을 계획입니다.
저는 주로 [패션/여행/음악/커피/음식/영화/전시] 에 관심이 많아 이 위주로 포스팅을 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쭉 이어 나갈 예정이에요. 앞으로 양질의 포스팅을 통해서 스티밋 생태계를 더욱 더 건전하고 멋지게 만들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기회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뉴비지원 좋죠^^ 응원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독거님 따라가려면 아~~~직 멀었네요

안녕하세요:) 엊그제 첫 포스팅을 한후 아직 어리둥절하고 있는 스팀꼬맹이입니다.
같이의 가치 라는 문구를 보고 @julianpark 님의 글을 제목도 제대로 읽지 않고 바로 클릭했어요. 저 문구는 제가 매년 주최하는 봉사단체의 타이틀과 같아서 어떤내용일지 @julianpark 님은 어떤 분이실지 궁금한 마음이 들었어요 . 그리고 좋은 이벤트 글을 보게됐고 감사한 마음으로 이렇게 이벤트도 지원합니다 !

전 2년 가까이 여행을 다녀온 후라 많은 소스와 글들이 있어요.
(브런치라는 사이트에서 베트남 기행을 연재하고 지금은 라오스+캄보디아까지 진행중입니다^^)
스팀잇에는 영어+한글로 동남아 기행을 올리고 싶어요 :)
최소 35 도시는 준비되어있어요 (영어로함께 포스팅 하려다보니 정리의시간이 필요해 아직 준비중이지만 20일부터는 최소 1일 1편 포스팅 계획중입니다)
물론 책,운동,영상,사진,음식,투자 등등 다양한 삶이야기도 함께 하고싶구요 !

다른것 보다 스팀잇은 타인과의 벽이 낮고 소통이 넘치는것 같아 좋아요. 그리고 제가 쓴 글과 사진 정보에 대한 평가도 즉가적 표면적으로 느껴져 더 자극이 될것 같아 적극적으로 시작 준비중입니다.
이럴때 @julianpark 님의 이벤트는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
아직 제 블로그엔 글이 없지만 여행 쪽으로 만은 손 꼽히는 블로거가 되고 싶어요. 좋은 마음으로 하시는 이벤트를 헛되게 만들지 않을게요 ^^ 감사합니다.

뉴비분들이 정착할 수 있도록 이런 이벤트 열어 주시니 좋네요. 많은 분들이 여기에 정착을 하시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midnightcinema 입니다.
지인 추천으로 스팀잇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는 소설, 제가 공부하는 책들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앞으로는 영화, 야구, 귀여운 캐릭터에 대한 포스팅을 올릴 계획입니다.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이런글은 미약하지만 보팅하고 가야겠군요!! ㅎㅎ 응원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