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추억회상

in #kr4 years ago

스팀잇에 오랜만에 들어왓는데, 제가 적었던 모든 글들이 아직도 남아있네요.
다들 잘 지내셨죠?
가끔 눈팅하러 와야겠네요 ㅎㅎ..
제가 썻던 모든글들을 읽고있는데, 오글거리기도 하고, 추억돋네요 ㅎㅎ
다들 잘지내세요.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Sort:  

와~~~~~~~

드디어 전역하신건가요!!!!!!!!!

자주 좀 들어오세요~~~~~!!!

전역한지는 꽤 됫는데, 너무 바빠서 못들어왓네용 ㅎㅎ
@megaspore님이 기억해주시니 영광입니다 ><
오랜만에 들어와서 메가님 글 정주행했습니다 ㅋㅋㅋㅋ

가끔 줄리안님 글이 올라왔나 들어가보기도 했어요~~ 계속 안 들어오셔서 이제 안 오시려나 했는데 이렇게 다시 찾아주시니 너무 반갑고 기분 좋네요~~~^^

가끔 사는 얘기도 들려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심심할 때 마다 들어와서 글쓰겠습니다~~
예전에는 보상을 바라고 썻던 글도 좀 있는데, 지나고 보니 쌓여서 그게 다 추억이 되버렸네요
앞으로도 그냥 쓴 글들이 나중에 다 추억이되겠죠 ㅎㅎ

오늘 줄리안님의 소식을 들으니까 제가 요며칠 기운이 없었는데 갑자기 급 기분이 업됐네요~~^^

그냥 저를 아직도 기억해주신다는 것이, 또 제가 아직도 소중한 분으로 기억하고 있는 분을 이렇게 다시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참 고맙고 기운이 나네요~~~^^

군대 가서 많이 힘드셨겠어요~~~

그래도 무사히 전역하셨고, 열심히 일하고 계셨고, 이렇게 예전에 본인이 쓰신 글들을 보면서 추억을 곱씹는 이 시간들이 모두 소중한 거 같아요~~~^^

오래간만입니다!

엇 ! 오랜만이에요~~~ 자주 들를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