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uheepark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showro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앗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더 좋은 글 쓰겠습니다 ! 힛

고양이들 너무 예뻐요~! 서랍 속으로 비집고 들어가는 느낌이 좋아서 그랬던 거 아닐까요 ㅎㅎ 치치가 숨어있는 화분은 스투키인가요! 혹시나 떨어뜨리지 않을까 조마조마해요. 제가 너무 걱정이 많은가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세상에서 제 고양이 칭찬이 젤 좋다지요. 스투키를 알아보시네요! 흐흐 다행히 화분을 밀치거나 하지는 않아서 다행이지요-

저는 몇일 엄동설한에 항상 갖은 곳에 살고 있는 길냥이들이 걱정되더라구요.. 날씨가 빨리 따뜻해져야 하는데 말이죠.
-짱짱맨 서포터 라이언-

맞아요.. 이 엄동설한에 어떻게 버틸지 너무 걱정이에요.. 날이 좀 풀렸으면 좋겠어요.
그나저나 짱짱맨 서포터에서 ㅏ오셨군요! 감사합니다 ㅠㅠ!

냥덕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
심기가 불편하시다면 최선을 다해 놀아드려야합죠.. ㅋㅋㅋ

헤헤. 맞아여, 최선을 다해...정성껏 모셔야 합니다!

고양이들이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오세용!

고양이들 예쁘네요ㅋㅋㅋ 집사일 하시기 힘들겠어요..

감사합니다! 가끔 아주 가~끔 힘들지만? 그래도 마냥 저를 행복하게 하는 존재들이죠 :)

글이 훈훈하고 꿍꿍이치치에 대한 사랑이 느껴집니다ㅋㅋ
마지막 사진은 애들 분리 마술하는 것 같아요 ㅋㅋ

이런 훈훈한 글은 @홍보해

앗 글이 훈훈하다니 감사해요 :)
ㅋㅋㅋㅋ애들 분리마술이라니 정말 그렇게 보이기도 하네요!

사진 찍는 와중에도 꿍꿍이와 치치는 제 할일 하느라 바쁘군요😂

흐흐 맞아요. 냥이들은 역시 자기 스타일이 있는 동물이에요 너무 좋아요 ㅜㅜ!

알다가도 모를 고양이 ㅠ

ㅜ_ㅜ고양이 속은 알수없지요-

루시아님 마지막 사진 귀여워요 ㅋㅋ 성공적!!

이런 포스팅을 자꾸 쓰시면 제가 고양이병을 고칠 수 없어요... ㅋㅋㅋ
아참, 침대 서랍은...그 안이 아늑해서 좋아하는 건 아닐까요? +ㅁ+ 안 입는 옷을 넣어보는 실험을 하길 추천합니다. 흐흣

헤헤 감사합니다!
(고양이 병은 고치는 게 아녜요 쏭님!)
맞아여- 그래서 침대 서랍에는 입지 않는 옷을 넣어뒀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49.32
ETH 3562.88
USDT 1.00
SBD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