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소 치즈타르트 BAKE를 먹어봐요 !

in #kr7 years ago (edited)

332A556A-C024-43FC-83D4-B56B3E6E07FB-215-000000309D40CCCA.png

안녕하세요 @jueun입니다 :D
사진은 @tata1님의 팔로우 이벤으로받은 손글씨겸
그림이에요 헤헷...헷 헷ㅋㅋㅋㅋㅋ그림이 너무이쁘게그려주셔서...몸둘바를...ㅋㅋ너무 고맙습니다 😆👍🏻

이벤트는 끝나버렸지만 손글씨파워가 쌓이면(?)
다시 써주신다고하니 팔로우하시고 기다려봐요 !


오늘 정말정말x100 더웠어요...
낮마다 울리는 재난문자 폭염주의보..😭
다들 더위조심하세요 !

저는 폭염이든 뭐든 나갔다왔어요ㅎ.ㅎ
항상 주말마다 실패했던 신세계백화점 에그타르트를
맛보기위해 !!!!!!!!😆

항상 웨이팅때문에 포기했던 BAKE를 구매완료했답니다 !

IMG_0310.JPG

빠...빠른손놀림 !

평일이라그런지 역시 웨이팅이 별로없었어요ㅎ.ㅎ
치즈덕후인 저한테는 "이건 꼭 먹어야해"라는 생각이 들만큼
맛있어요 ! 맛있다는 말론부족해요 ....ㅋㅋ

IMG_0875.JPG

혼자 다먹으라고해도 가능합니다? 😆
가격은 개당 2800원에
1박스는 16000원이에요 (6개들어있음)

인당 1박스 구매제한이 있기때문에
치즈타르트를 싫어하는 친구를 꼭 데리고가시는걸추천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저처럼 신나게 두박스들고
집에갈수있어요 ! 오오오오오 !!!!👏🏻

혼자있다가 집으로와버리니
구찌랑 도령이를 봐줄사람이생겨서
먹으러만 다니는거같아요 ...하아 이럼안되는데

IMG_4074.JPG

IMG_4075.JPG

항상 나갔다오면 죄지은사람되게
요런 표정을 보여줍니다😭
다시 같이 운동하자 !!!!!! 뚱뚱이들아 !!

그림자랑할겸 폰으로 휘날리는 포스팅이만줄일께요 !
다음 포스팅은 아...마도 제 머리카락들이
바뀌어있을거에요 하하항😁

627724998458884_20170802011414614.JPG

날씨도 그렇고 관리도 안되고 여러가지이유로
꽤 오랫동안 유지했던 긴머리도 이제 안녕할까합니당
마음이 영그러네ㅋㅋㅋㅋ군입대가 이런건가요 여러분...ㅋㅋ

일단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 안녕 ! ☺️

Sort:  

전략적이시군여 ㅋㅋㅋㅋㅋ

멋지십니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개를먹고말테야 하는 의지...............ㅋㅋ

아 저거 베이크...저도 며칠전 잠실역 지하상가 지나가다가 사람들 줄서있는거 보고 호기심에 한개
사먹어 봤는데 완전 맛있던데요ㅎㅎ 좀비싼감이 있었지만 먹어보니 안아까웟어요ㅋㅋ

아 이거 완전 취향저격이죠 . . . . ㅜㅜ
가격은 좀 나쁜데 맛은 착해요 ㅎ.ㅎ

잘봤습니다 보팅 및 팔로우하고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되세요 ㅎ.ㅎ

지은님의 예쁜 얼굴을 잘 표현 해주셨네요~!
축하드려요ㅋㅋㅋ
구찌는 도도하게 생기고 도령이는 귀엽습니다ㅋㅋ

그렇쳐 !! 그림 이뿌져 완전 맘에든다는. . .ㅎㅎ
ㅋㅋㅋㅋㅋㅋㅋ꺄 구찌랑 도령이칭찬해주셔서 고마워요 :D

아 !! 그리고 주은입니다 ..ㅋㅋㅋ

아고..내가 왜 지은님이라고 했지..ㅠㅠ
주은님!!!미안합니다 ㅋㅋㅋㅋ

저는 신의아들이라 무슨느낌인지 모르겠습니다 헤헤

신의아들 몰라서 검색하고왔어요ㅋㅋㅋㅋ
엄청좋은거네요😁😁😁😁

ㅋㅋㅋㅋㅋ 친구활용법!

ㅋㅋㅋㄱㅋㅋㅋㅋ단체로가서 사고싶어요😆

치즈타르트 맛있어 보이네요~~

벌써 다먹어버렸어요 하아............ㅋㅋㅋㅋㅋㅋㅋㅋ
냥좌의게임 2탄은 언제나오는거죠 !! ㅎ.ㅎ

긴 머리 자르고 나면 보통 후회하거나 아쉬워하시는 경우가 많던데 시원섭섭하시겠어요~

하아......마음이 그러네요.... ㅋㅋㅋㅋㅋ
단발로 찾아뵐께요 하하ㅏㅎ하하하하핳

저도 치즈 덕후라...
저런 치즈 베이크들 보면
쌓아놓고 먹고 싶어요 ㅎㅎ
내일 신세계 한번 가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긴머리를 짜를때 기분이란...
입대전 머리 짜르는것이 생각나는군요 ...(아련..)

짧게잘린 내머리가.....가끔은.....ㅋㅋㅋㅋㅋㅋㅋ
아 방문하시면 한번 꼭 먹어보세요 웨이팅이 길지만 그만큼 맛있어요 !!
추천추천 ㅎ.ㅎ

치즈타르트가 유행인가 보내요~^^ 대왕카스테라는 사라지는거 같던데...

아 맞아요 !!! 대왕카스테라도 엄청 좋아하는데 점점 없어지는 추세이더라구요.....
방송의 여파가 아무래도 큰가봐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898.61
ETH 2626.6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