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 (GRAVITY) - 따뜻한 커피 한잔 하세요

in #kr5 years ago

@banguri님의 추천으로 jcar토큰 보팅합니다.

이희호 여사님의 자서전 동행에서 다음 내용이 있다고 하더군요. 지인분의 포스팅에서 알게 되어 소개해봅니다.

“집에서 이 남자와의 결혼을 반대합니다. 저는 서울대를 졸업하고 미국에서 석사를 따 한국에 돌아왔고 풍족한 건 아니지만 아버지가 의사셔서 어려움 없이 자랐습니다.
남자는 고졸이고 현재는 직업이 없지만 정치를 하고 싶어 합니다. 스피치 학원을 잠깐 했었는데 선거에서 몇 번 떨어지고 지금은 무일푼으로 월세 방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홀어머니가 편찮으시고 시누이가 하나 있는데 심장이 안 좋아서 결혼하면 둘 다 모시고 살아야 합니다.
그리고 남자는 재혼입니다. 첫사랑과 결혼해서 지금은 사별하고 중학생 아들이 두 명 있어요. 물론 제가 키워야 합니다.
전 초혼입니다. 전 그를 사랑하는데 가족뿐만 아니라 주변사람 단 한 사람도 결혼을 반대 하지 않는 사람이 없네요.
인물 됨됨이는 정말 훌륭한데... 그는 내가 필요하고 아이들을 돌봐주길 바란대요. 그리고 절 사랑한대요.
제가 과연 어떻게 해야할지 하나님의 응답을 듣고 싶습니다. 이 결혼 괜찮을까요?”

  • 이희호 여사의 자서전 '동행'에서 발췌
    (어느 목사님께 보냈던 상담 편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08.87
ETH 3061.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