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스팀(eSteem)과 파티코(Partiko) 6개월 사용 후기View the full contextjsquare (82)in #kr • 6 years ago 저도 오늘 이스팀 처음 깔아봤어요.. 파티코가 정말 편리하긴 해요. ㅎㅎ
맞아요 파티코가 더 편리한데, 이스팀 보팅 이 글에 받은 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 무려 2불이나 ;; 850 ESTM 모으는데 음... 1ㅡ2주 걸린다고 치면 보상면에서는 또 이스팀이 더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헷갈리네요 😂
정리하면
편리성 : 파티코 > 이스팀
보상 : 이스팀 > 파티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