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팀(eSteem)과 파티코(Partiko) 6개월 사용 후기

in #kr5 years ago (edited)

1blavg.png

안녕하세요, Joey Park입니다. 이스팀과 파티코를 사용한 지 약 6개월 정도 되었네요. 처음에는 이스팀 위주로 사용하다가 점차 파티코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pgpwxvl9wn.jpg

이스팀에서 불편한 점은 리스팀 버튼을 찾기 어려웠고,앱 내부에서 구매한 ESTM의 사용이 불편했습니다. 그 외에 대댓글 및 송금 관련 알림과 지갑 기능은 편리하였습니다. 사용성은 나쁘지 않은데, 무엇인가 말할 수 없는 불편함... UI/UX때문이겠죠? 그것때문에 파티코만 쓰게 된 것 같네요.

ESTM 토큰 스팀 엔진에 상장되었나요?

jwt9qez4rt.jpg

파티코에서 불편한 점은 알림 기능이 가끔 먹통이 된다는 점입니다.(재설치해야 하나요 😭) 지갑 기능과 글 쓰기 등은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임대 기능과 스팀 엔진 토큰 관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앱이 너무 무거워질까요? 😂

파티코 덕분에 폰으로 스팀잇 업무(?)를 할 수 있게 되어 편리한 것 같습니다. 파티코에 가입하셔서 모바일로 계속 이용해보세요.

Sort:  

저도 오늘 이스팀 처음 깔아봤어요.. 파티코가 정말 편리하긴 해요. ㅎㅎ

맞아요 파티코가 더 편리한데, 이스팀 보팅 이 글에 받은 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 무려 2불이나 ;; 850 ESTM 모으는데 음... 1ㅡ2주 걸린다고 치면 보상면에서는 또 이스팀이 더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헷갈리네요 😂

정리하면

편리성 : 파티코 > 이스팀
보상 : 이스팀 > 파티코

파티코 사랑 💙
파티코 완전 좋아요~^^

파티코 어서 돌아와다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아요! 파리코 짱 😂 그나저나 @bluengel 님도 알림 오나요? 중단된지 몇 달 된 것 같아요 😭

서폿 메일에 계속 연락 취하곤 있으나...
담당자 연락이 되지 않아요 ㅠㅠ

오늘 새 버전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확인해보십시오.

You mean, @good-karma eSteem app updated version will be released in a day?

Yes, today we are releasing Android version and iOS version right after AppStore review. Announcement about Android release will be published within few hours actually 😊

Cool! I'm looking forward that the new version is more convenient rather than now version 😊 ESTM is dope 😍

@good-karma The new version is better than the previous version. So, I bought some eSteem points by Google play.

By the way, where can I create my referral link? I can't find it.

Yay!
Your post has been boosted with ESTM. Keep up the good work!
Dear reader, Install Android, iOS Mobile app or Windows, Mac, Linux Surfer app!
Learn more: https://esteem.app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me/esteem

파티코 파티 ^^ 편리하긴 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편리한 건 파티코인데, 와 eSteem 보팅도 많많치 않네요. 활동 좀 해서 모은 포인트 썻더니 2달러 보팅 찍어주네요.

제 파티코는 지금 몇달째 알림이 안 오네요~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70일째 집나간지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ㅠㅠ 알림은 그래서 그냥 스팀픽으로 보고 있는데 놓치는게 많네요~

저도요 3달 다 되어가네요 😭 빨리 알림 좀 고쳐줬으면 하네요

이스팀 보상은 어떻게 받나요?

로그인 보상(0.25 ESTM), 댓글 보상(3~4), 포스팅 보상(15), 좋아요 보상(기억 안남)

850 ESTM에 2달러 보팅 찍어주네요 와... 다시 이스팀 엄청 해야겠어요. 빡세게 하면 1주일 내 모을 수 있을 듯요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아, 꼬박꼬박 댓글 알림을 보내 줬는데 안 오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esteemp는 베네피셔리가 있어서 초보가 사용하기에는 벽이 높아요 3%얼마 안된다고 하지만 sp와 팔로우가 없을땐 정말 크게 느껴집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3% 많다고 생각했는데, ESTM 토큰 모으기가 현재 쉽고 850 ESTM 기준으로 2달러 보팅 찍어주는 거 보니 뉴비에게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3% 떼어가도 기분 나쁘지 않네요 😂

A new eSteem app (v2.2.3) is going to be released today, I would love you to compare that version with Partiko 🙏

Thank you! I'll download the new eSteem app, and I'm looking forward the nice and convenient features with high performance 😊

조이님 설날 명절 행복하게 보내세요 ^^
그나저나 저는 이스팀이 제일 편하더라고요~ 수수료 떼는 게 좀 그렇지만.ㅠ

어제 저도 본격적으로 eSteem 다시 사용하면서 보상에 놀랐네요. 쓸만한 것 같아요!

Once Partiko was the best app on steem blockchain. It's still working except some features. I will also try the new eSteem ap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think eSteem is also an excellent app! The compensation is much better than Partiko.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