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 내면을 살펴보게 하는 M/V - so long self

in #kr6 years ago (edited)

Mercy me 그룹의 뮤직비디오.

나름 재미있는 구성을 했다.

같은 인물이지만 의욕없고, 거칠은 내면을 표현.

좋은 모습의 자아와, 거친 모습의 자아. 같이 사이좋게 지내기는 어렵다. ^^

그러기에 의지적인 선택을 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

거칠어지고 싶을 때, 화 내고 싶을 때, 화내지 않기를 선택하는 것. 쉽지는 않겠지만. .

몹시 뜨거운 토요일 문득 이 노래가 떠 오른다. ㅎㅎ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Sort:  

처음 들어보는 곡인데, 분위기가 괜찮은데요.

ㅎㅎ 은근 신나는 곡입니다. ^^

저는 처음 듣는데 경쾌하고 좋은데요
오늘도 축구 경기가 있는 날이죠
응원 화이팅~~

오늘 많이 바쁘실 것 같아요. ^^a...화이팅입니다. ~

묘한 매력있는데요 빠져드는 ㅎㅎ
jsquare님 좋은 노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

재미있는 곡입니다. ㅎㅎ. 멋진 한 주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233.47
ETH 2998.30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