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전화 상담, 인연.

in #kr3 years ago

오전에 걸려온 전화.

해외의 본사와 한국의 지사 사이에 외환 입출금 관련 문의로 전화가 왔다.
무역일을 하면서 해외 송금 관련 몇가지 사례를 경험한 것을 답변해주었다.

그러면서 이어진 대화

팀장님은 어떤 분야 일을 하세요?

이 질문으로 시작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명함 문자로 주고 받았다.

앞으로 사업을 확장하는데 있어서 도움 요청드릴 부분이 있을 것 같습니다.

라는 답변을 받았다.

나는 내가 알고 있는 것을 알려준 것 뿐인데, 앞으로 연락 준다고 하고 안부인사도 해 준다.
반도체 설비 관련 회사라고 한다.

내년에는 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참여시 소정의 FIL코인 지급, jcar 200만개 지급, 스테이킹 보팅 계정 운영, 기타 이벤트 등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내년 중순 경 스테이킹3가 종료되면, JCAR로 참여하는 스테이킹5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Sort:  

내년에는 더 좋은 일이 생기실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66.32
ETH 3740.8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