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을 바라보며 M/V 하나.. Michael w. Smith, How to say to goodbye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4월의 마지막 날이 한주의 시작일이 되네요. 이제 내일 부터는 5월을 시작하게 됩니다.

5월 생각하면서 갑자기 뮤직비디오 하나가 떠올랐습니다.

마이클 스미스의 How to say goodbye

딸의 성장과 결혼식에 이르기까지의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짧은 길이지만.. 영상과 가사에서 아버지와 딸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출생에서부터 자라나는 자녀들의 모습을 보는 것은 소중한 선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자녀는 성장하면서 하나하나 배워가고.. 그러면서 언젠가는 아버지 품을 벗어나게 됩니다.
언제 그렇게 시간이 흘렀을까요?

시간의 흐름 속에서 서로에 대해 미처 표현하지 못한 것도 쌓여가고 대화할 기회도 쉽게 얻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항상 같이 있었지만, 오히려 서로 멀어져가고 있기도 한 모습을 보게 됩니다.

다만 어떤 계기를 통해서 일부나마 표현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시간은 흐르고 외모도 달라지고 환경도 달라지지만 가사에서처럼 언제나 같은 자리를 지키며, 두 팔을 벌려줄 가족, 부모님을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자녀에게 그런 부모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4월 마지막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5월에 행복한 날을 만드는 한달이 되시기 바랍니다.

Sort:  

부모님은 항상 같은 자리에 계시는거 같아요. 평생 두팔벌려서 맞이해주시겠지요^^
jsquare님 4월 마무리 잘하시고 5월에는 더욱더 행복한날만 가득하세요^^

항상 같은 마음이실 것 같아요~^^ 같은 자리에서요~ ㅎ

jsquare 님 가정의달을 맞이하는 시점에 정말 따뜻해지는 포스팅이네요.
저는 딸이 없지만 jsquare님은 따님이 있는 아빠라서 더 와닿으실듯 합니다 ^-^
4월 마무리 잘하시구요

아무래도... 딸이다 보니 이 영상이 더 마음에 와닿는 것 같아요. ^^ 행복한 5월 되세요~

즐거운 한주의 시작 응원학니다^^

네~ 즐거운 한주 5월, 화이팅입니다. ^^

가정의달 5월이네요
좋은 아빠이실듯 하네요
늘 행복한 모습이시길 바라면서...!

좋은 아빠가 되기를 노력하고 있습니다 .ㅎㅎ

가정의달과 잘 어울리는 뮤비네요.. 어쩐지 울컥하는것 같은건 왜일까요. 저도 딸이지만 아빠랑 별로 대화 안하고 그러는거 같아요. 내일은 엄빠한테 가서 조잘조잘 수다를 떨어봐야겠어요.

^^ 즐거운 시간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아마 모든 가정이 동감하는 내용이지 않을까 싶어요.

@jsquare님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시고, 우리모두 가정에 달 5월 행복해요~~~ ^^

감사합니다.~ 5월에는 행복한 이야기를 많이 만들어가기를 기대해봅니다.

아빠생각이나는포스팅이네요 전아직미혼이지만제가아빠품을벗어날때그런마음이드시겠죠??전화한통더자주드려야겠습니다ㅎ

마음이 더 통하실 것 같습니다. ㅎ

부모님은 항상 같은 자리에 계시는거 같아요. 평생 두팔벌려서 맞이해주시겠지요^^
jsquare님 4월 마무리 잘하시고 5월에는 더욱더 행복한날만 가득하세요^^

딸한테 더 잘해야되는데 전 아직 많이 부족한 아빠네요... ㅜㅜ

저도 동일한 마음입니다. 아이한테 미안하고 부족하다고 느낄 때가 많아요.

imdae 태그를 통해 스파임대 기록을 확인하고 인사드립니다.
혹시 추가 임대가 가능하신 지 조심스레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시외 운전중이라 확인이 늦었습니다. 유상임대를 했었는데요. 유상임대 괜찮으시면 가능합니다

네, 부탁 드리고 싶습니다. (:

네. 그러면 9시 넘어 임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0 sbd 송부 드리고 2,000 스파 임대로 가능하실까요?

네.. 그렇게 진행하겠습니다.

송부드렸습니다.

네 .임대 진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82.45
ETH 2903.00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