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렐레 이벤트 당첨 안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quare 입니다.

지난 번에 우크렐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여러 분께 감사드립니다.

스팀잇.jpg

참여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주사위 이벤트가 바로바로 결과가 나오다 보니 여러 생각이 드네요. 각 숫자 마다 각각 다른 심심이 멘트가 나오는 것도 흥미롭구요...

당첨 되신 분은

@s292153s
@cory0210

이십니다.

스팀챗으로
배송지 정보

아이디 :
성함 :
주소 :
연락처 :

보내주시면 확인되는대로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그리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봄비로 시작하는 한 주, 그리고 3월에 스팀에 멋진 일 있기를 바라며..
한 주 화이팅입니다. ㅎㅎ

Sort:  

우앙~~ 이런 이벤트도 있었네요!! ^^

안녕하세요. 앞으로 가끔씩 이벤트를 해 보려 합니다. 팔로우 합니다 .^^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우쿨렐레 연주 후기도 보고싶어요 +ㅁ+

멋진 모습이 기대가 되네요. ㅎ

축학드립니다 ^^ 응모했는데 아쉽네요 후ㅠ

참여 감사드려요. 다음에 또 한 번 기회를 마련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이 우크렐라인가요?
와~~ 대박입니다
당첨된분들 행복에 빠지겠네요
통크고 아름다운 이벤트네요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우크렐레는 오늘 발송을 하게 되었답니다. ^^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우클레라 칠줄알았으면 신청했을텐데 아쉽네여 ㅜㅜ jsquare 님도 3월에 멋진일 있으세여^^

감사합니다. 우크렐레가 의외로 진입장벽이 낮아서요. 조금만 해도 연주가 가능합니다. ^^

우왕~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오늘 우체국 통해서 발송을 했습니다. ^^

우쿠렐레 딱 2곡 칠줄 압니다

센과치히로 ost , 슈퍼마리오 ost ㅎㅎ

여기서 만나니 반갑네요 오랫만에 쳐봐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OST 연주하실 정도면 이미 수준급~~!!.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축하의 인사 감사합니다. ^^

우와아아앙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스팀챗 바로 남길게요!!

축하드립니다. 우체국 통해서 발송해드렸습니다. 멋진 시간 되세요~

우왓! 벌써 발송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