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둘째 코로나 검사 음성~

in #kr3 years ago

주말에 둘째 학교에 추가 확진자가 발생하여 학년 전체가 코로나 검사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임시선별검사소에서 검사받으라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검사받고나서 아파서 엉엉 울구요..
검사결과는 음성이 나왔습니다.

검사 받으면서 여러 생각이 들더군요..
우선

가족/ 학원 / 센터 / 엄마 아빠 직장 ...

한 사람과의 연결고리가 무척 많네요.
검사 받은 사실을 관계된 분들에게 다 알리고 나중에 결과도 다 알려주었습니다. .
학교 수업은 온라인으로 일주일 더 연장하게 되었네요

뜻하지 않게 코로나에 걸리게 되면 확산은 정말 순식간인 것 같습니다.
학교의 아이들과 가족들 모두 건강하기를 바라게 되네요.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어후~ 음성이라 다행입니다.
요즘 변이 바이러스때문에 백신 맞아도 안심 못하겠더라구요!
영국은 접종률이 80%대인가 그런데 인도 변이 바이러스 때문에 하루 확진자가 1만명 넘는다고...ㅠ

감사합니다. 변이바이러스 문제가 심각한가 봐요.
이러면 또 다른 백신을 맞아야 하는 상황이 계속 될 것 같네요. ㅜㅜ

저도 자가격리 중에 있어요.
확진자 학생의 부모와 한 사무실에 있었던 덕으로요.
요새 서산 지역은 학교 및 학원발 확진자가 계속 나오고 있네요. ㅎㄷㄷ

에고.. 아무 문제 없이 잘 지나가기를 바랍니다.

요즘 변종 바이러스가 문제네요. 우선 검사해서 음성 나왔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진짜 빨리 온국민이 접종도 끝내고 종식이 되는날이 하루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서 평온한 일상이 왔으면 좋겠네요.

음성이라 다행이지만 검사 받는데 많이 힘들었나 보네요. 아팠을 거예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1.14
ETH 2674.1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