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임) 새로운 틈새

in #kr2 years ago

엔데믹이 되면서 글로벌 적으로 여러 부분에서 틈새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영국건 계약이 성사되었습니다.
추가로 불가리아 관련 조사 요청이 왔네요.

부지런히 원화채굴해서 스팀잇에도 기여하고, 기존 프로젝트의 내실을 키울 소망을 갖고 있습니다. ^^

대기업 식품 해외 수출 영업을 하는 분이 협업 제안이 왔습니다. 글로벌 쪽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지인이 운영하는 중고차 업체에서 차량 절도 시도가 있었습니다.
빠른 신고로 혐의자를 잡았는데, 잡히자 자신이 계약한 차라고 착각했다고 하고, 차도 슬그머니 원래 자리에 돌려놓았다고 하네요. 막상 차주에게는 죄송하다는 연락도 없었는데, 사건을 종결하려고 한답니다.
이런 경우 당사자는 억울하게 되는데요, 마무리를 잘 하도록 권해주게 되었습니다. 합당한 사과와 보상은 받아야 할 것 같네요.


바빠지지 말아야 하는데 바쁜 상황이 이어지네요.
하나하나 잘 감당하기.. 그리고 혼자 못하는 것은 과감하게 아웃소싱하기 등의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ㅎ


Tjcar book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ㅎ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jsquare,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좋은 소식들이 점점 많아 지네요.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