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양철인형 장식~ 휴가 막바지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DSC_0884.JPG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오늘은 양철인형으로 게시판에 장식(?) 했습니다.

사무실 벽면에 자석을 붙일 수 있어서요. ㅎㅎ

DSC_0881.JPG

올 여름은 햇빛이 무척 뜨겁습니다. 사무실에 부장님도 구미에 3일 동안 출장가서 옥외 작업을 했는데, 기진맥진해 오셨습니다. ^^;;

DSC_0883.JPG

예년에는 그래도 나무 그늘에 있으면 시원했는데, 올해도 어디에 있던 뜨거운 공기가 답답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시원한 곳을 찾아 떠나봅니다.

DSC_0889.JPG

한 곳은 낚시를 하러 갔습니다.

DSC_0870.JPG

물에 제법 큰 놈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DSC_0867.JPG

한마리 낚아봅니다. ㅎ

손 맛은 있지만 그래도 더운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낚시를 마치고 돌아온 곳은..

DSC_0856.JPG

짜짠...

정말 뼛 속까지 시원할 것 같은 곳을 찾았습니다.

DSC_0858.JPG

아마 이 여름이 마치기 까지는 계속 이 곳에 있을 것 같네요. ^^a

모처럼 사무실에서 잠시 여유를 부렸습니다. 봄에도 이 양철인형으로 사진찍고 글을 올렸던 것 같아요. 사무실에 있는 양철인형 소품으로 자석으로 만들어봅니다.
양철 인형 자체는 중국이 원산지이며 투박한 편이랍니다. 대청호 주변 식당에서도 양철인형으로 장식을 해 놓은 게 인상적이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만들어보니 흥미롭네요. ㅎ

스팀샵에 배송 판매자로 신청했습니다. 어떤 아이템을 등록할지 생각하면서 양철인형을 확인해보았습니다. ㅎㅎ 그런데 막상 물건을 살펴보다 보니 판매보다 이렇게 꾸며보게 되네요. ㅎ
(혹시 구입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스팀샵에 등록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 금액은 5개 1세트 한정, 17 SBD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이제 휴가도 막바지이네요. 한동안 뜨거움이 지속될 것 같지만 건강하게 여름 나시기 바랍니다. ㅎ

Sort:  

냉동실에 저도 들어가고싶습니다!!
아아 사무실안 인데도 너무 더워요

... 사무실 안이. ㅠㅠ..

양철인형으로 이야기를 꾸미다니....새롭네요^^

양철인형이 몇개 있는데.. 스토리용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

저도 스팀샵에 상품등록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는 중인데 마땅한게 없네요.ㅎㅎ

계속 살피다보면 괜찮은 아이템이 나올 것 같네요. ㅎ

귀엽네요.ㅎㅎ
저도 마지막 사진처럼 저런 시원~한 곳에 들어가서 살고 싶습니다.ㅠㅠ

시원한 곳..

'여기가 천국이구나...' 하는 말이 절로 나올 것 같습니다.
이제는 저녁에 살짝 선선해지는 느낌이 나네요. (그래도 덥지만요.. ㅎ)

인형들이 귀엽네요 ㅎㅎㅎ 중간중간매치하신게 너무 잘어울려요 ㅎㅎㅎ
jsquare님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양철 인형만의 특징이 있더라구요.ㅎㅎ 더운 날에 잠깐 즐겨봤습니다. ㅎ

재주가 많으세요..양철인형이 자리잡은곳
부럽습니다.

정말 뼛속까지 시원한 상쾌한 곳에 가고 싶네요. ㅎ

에고! 넘 귀엽네요 :) 더운 무더위 잘 이겨내세요 ^^

묘하게 매력있네요.^^ 냉동실에 넣어뒀다 빼면 한동안 주위가 시원할 것 같아요.ㅎㅎ

양철인형~ 귀여운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298.58
ETH 2463.0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