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주요 코인 뉴스 - 2017/08/31

in #kr7 years ago (edited)

@neoniki3 님 댓글 완전 감사합니다. 기술적인 점은 제가 잘 모릅니다. 리버스엔진으로 IP 복호화가 완벽히 가능한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자체 LocalMonero 사이트로 거래시 이부분을 해결할려고 들지 않을까란 생각을 해보네요.

창과 방패의 싸움은 늘 가지고 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소근 @neoniki3님은 모네로의 가치가 매우 낫다고 생각하시나요? 궁금... )

Sort:  

모네로와 같이 익명성을 주장하던 비트코인도 알고보니 전혀 익명성 코인이 아니었죠~vergecoin 주장에 따르면 지캐쉬 모네로 대쉬는 익명성 코인이 아니라고 이야기가 나온 상태라 합리적인 의심을 해야 하는 부분이죠~ 익명성 하나만으로 가격이 올랐다는거 자체가 펌핑세력이 있다는 걸 증명하고 있고 모네로 초창기의 펌핑&덤핑을 지켜봤던 저로썬 신뢰하기 어려운 코인이라고 생각이 드는 거죠~

가격만 봐서 꽤 잘버티고 있고 오후 5시 현재 재 상승 조짐까지 보이고 있네요.
@neoniki3님의 말씀은 굉장히 신빙성이 있습니다. 주의가 요망되네요. 흠...

4분기는 언제나 가상화폐 시장에서 큰 수익을 안겨줬는데

이번에도 큰 상승이 이루어질지 기대가 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37.47
ETH 2479.7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