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으로 데려온분이 힘들어하네요.(카톡내용유)

in #kr6 years ago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먼저 네가 와줘라 보다는
내가 먼저 다가가는 것이 맞을듯 싶습니다
수없이 많은 분들을 다 찾아 다닐수도 없는것이고 본인 홍보는 본인이 하는수밖에 없는듯 합니다
이런 조건은 모든 분들에게 평등합니다
스파가 높은분들은 그분들 나름대로 투자를 했을것이고
1도 투자 안한 분들은 수익율이 무한대의 가능성이 있으니 스스로 뛰는 수밖에 없습니다
글 소통 투자 3박자가 잘 어울려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Sort:  

뉴비분들이 지금 너무 힘들어하는데 저도 힘이 없고해서... 고래분들이 1%라도 뉴비들에게 지원해주면 좋을듯한데 그게 많이 힘든듯합니다..
뉴비들입장에서는 셀프보팅 논쟁보다는 당장 살아남는게 문제인듯하네여

맞아요...
뉴비 입장에서는 셀봇이니 어뷰저니...
이런거 별로 안 중요하죠...

어쩌면 너무 이념적인 이야기라....ㅡㅡ

뭐.... 옛날 공산당이 싫어요... 같은 느낌?

뉴비는 그런거 보다는...
주제별 정리가 잘되고,
편리한 검색과 내가 관심있는 분야(관심있는 사람보다...)를 소식으로 받을 수 있는 점
블로그안에서 분류를 나눠서 글을 정리 할 수 있는 기능이라던가..

그런게 더 중요합니다

네 저도 동감합니다. 고래들 셀봇이고 뭐고 논쟁보단 당장 먹고사는 문제가 우선이니...

그래서 찾아가 소통하시는게 답인것 같습니다 스파가 없는분이라도 소통이되는 분은 찾아가게 되더라고요^^

최근에 시세가 많이 하락해서 소통을 해도 응답이 잘 안되는것 같습니다. 고래분들이 1% 지원 운동이라도 일어나주면 이런분들 문제가 해결될텐데..
1% 100명 지원이니 어느정도 해결이 될듯도 할텐데...
단합보팅 문제보다 이문제가 더 심각해보임니다

그런운동이 일어나면 좋겠네요
저도 노력해 보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1%라도 뉴비에게는 단비가 될수 있습니다.
뉴비들은 고래들 셀프봇 신경도 안씁니다. 다만 1%의 고래들 보팅으로 100명을 구제한다면 고마워할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428.63
ETH 2425.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