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청소.

in #kr6 years ago (edited)

아 저희집에도 버려야할 물건이
많은데 손을 못대고 있어요

이것도 날잡아 해야되는건지

조금씩 매일 해야 하는건지 ... 암튼
정리정돈 잘하는것도 어렵가 하더라고요 ㅠ

Sort:  

모아서든 한번에든 자기에게 각자에게 맞는 스타일이 있겠지요 ㅎㅎ 응원하겠습니다. ^^
글쓰는걸 좋아하시면 심심하실 때 물건들 리스트업하시고 그것에 대한 기억들을 끄적여보다 보면 자연스레 몸도 움직이지 않을까요. ㅎㅎ 아 넌 헤어져야 할 녀석이구나 넌 좀더 함께 해야 할 녀석이구나 ㅎㅎ
저는 미루다미루다 한번에 하는 경우가 많은 듯 합니다 ㅋㅋㅋㅋ 그럴때면 아 조금씩 할껄 후회하기도 ㅋㅋ

ㅎㅎ 후회 안되게 신중히 버려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74.49
ETH 2983.0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