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라고 불러다오

in #kr6 years ago (edited)

1529176277630.jpg

카비님께서
쌍둥이 출산을 하셨다는 포스팅을 보고 축하의 메세지를 남겼더니 카비 님께서 나를 "정수지"님 이라고 불러 주셨다.

jsj를 보고서 대충 때려 잡아서
붙여준 이름이 "정수지 " 같은데
나에 성이 정씨인건 어찌이리 잘 맞췄는데 모르겠다.

1529174410086.jpg

정수지...ㅎㅎ 이쁜 그이름 "수지"

예전에 올린 포스팅 중에
막내 고모와 나누었던 카톡 내용을
올린 적이 있다.

이 내용을 보면 막내 고모와
나에 이름이 얼마나 촌스러운 이름인지 진작이 갈 것이다.

1529174406783.jpg

정말로 막내 고모는 "유나"라는 예쁜 이름으로 개명을 했다.

"수지" 내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이름이 수지 였다.

진실로~^^

나 드디어 수지라고 불리웠다.
감사합니다 카비님!

이제부터 스팀잇에서는 "수지"라고 불리우고 싶다.

나 수지라고 불러다오! ㅎㅎㅎ

1529176004083.jpg

보상 받지 않는 글입니다 .
보팅 하지 마세요^^

<<

무보상글에
떼거지로 와서 보팅 하고 가는
외국 계정을 가진 이 분들은 뭘까요?

이런 분들이
테이스팀에 와주면 대박 이겠는데요ㅎㅎ

Sort:  

앞으론 수지님으로 부르는 걸로 ㅋㅋ

수지탄생 입니돠~~ㅎㅎㅎ

오..수지님^^
예쁜이름이예요.^^

악 이렇게 반가울수가 ㅎㅎㅎㅎㅎㅎㅎ
실제 이름이 넘 궁금해요 수지님!!!
싫어하시면 조금 촌스러운 이름이실텐데..
정..... 숙자?
갑자기 남의 이름이 이렇게 궁금해보이긴 처음 ㅎㅎㅎ
@okja 님도 실제 이름이 옥자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름이 착착 달라붙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숙자님이라 해도 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옛날에는 흔했지만 이제는 정말 안 흔한 이름이잖아요!! 친근하기도 하고 :)

사촌여동생 이름이 숙자입니다
그에 맞먹을 정도의 이름이지만
그냥 수지라고 불러다오 ㅋㅋㅋ

앞으로는 수지님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수지님^^ 헤헷 오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ㅎㅎ
잼나네요
즐건 일욜 되세요

수지님~하면 되죠~무엇이 우릴 막을까요^^

jsj
수지
둘다 오우케이~~ ㅋ

수지님:) 그동안 어떻게 불러야 할지 몰랐는데 :) 이제 예쁜 이름 부를 수 있겠네요 :) 성까지 넘 잘 어울리는 이름이네요 ^^

아이고 너무 감사합니다
신나는 일이 이렇게 생겼네요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수지님ㅎㅎㅎ왠지 잘어울려요~~^^

ㅋㅋㅋ
어울린다니 다행입니다
즐건 일욜 되세요^^

수지님! 기분 업업 ㅎㅎㅎ 수지님! 수지님! 수지님! 수지님! 수지님! 수지님! 수지님! 수지님! 수지님! 수지님! 수지님! 수지님!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감사~~ 땡큐~~ 아리가또~~

굿나잇 하세요^^

너무 잘 어울리세요~~~ 수지님~~ ^^

진짜요?ㅎㅎㅎㅎ
카비님이 센스쟁이 셨어요~^^

왠지 @jsj1215님은 보이쉬한 이름이 어울릴 거 같은데요.^^
월드컵으로 가게는 더 바쁘시겠네요~~

제 느낌이 보이쉬 했나요
그것도 맞는 말씀인 것 같은데요ㅎㅎ

이번 월드컵은
사람들이 관심이 없는 듯
분위기가 가라앉은 것 같지 않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