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에 종강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g입니다.
원래는 시험기간 이긴 했지만 그래도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과제가 너무 많았습니다ㅠㅠ
그래도 드디어 종강했네요.
어제는 아버지를 도우러 마늘 캐러 갔다가 뻗었었습니다...
그래서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네요...

이번에는 그래도 제가 건축공학과에 진학한 만큼 건출설계 과제로 만들었던 모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20170615_174728_HDR.jpg

설계도 입니다. 사실 처음에는 정상적으로 직사각형 모양으로 설계했었는데 교수님께서 창의성을 요구하셔서 약간의 반항심에 요따구로 설계해버렸네요..하핳

20170618_220136_HDR.jpg

설계모형은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이상할거라고 생각했는데 만들고 나니까 나름 예쁘더라구요!!

제목 없음-1.png

그래서 이렇게 만들어 봤습니다. 자연스럽게 만든다고 한건데 부자연스럽네요...
수련이 부족합니다...

너무 오랫만에 포스팅이었네요... 변명을 하자면 과제도 많았고 시험기간이기도 해서 그런거였습니다...
넓은 아량으로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jsg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좋은 콘텐츠가있는 멋진 게시물. 나는 이미 너에게 너의 포스트를 100 % upvote 준다.

Art Post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이 사진을 원하십니까 :)

다이아몬드 모양이 멋있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시험 치르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팔로우 맺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 멋지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본인 머릿속에 생각한걸 직접 만들어내는 주위 건축학도 학생들을 보면 부러울때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했던 적이 있었기는 하지만 와보니 그냥 힘든거였어요...

박물관 건물처럼 생겼네요!

사실 1인용 주거시설이 입니다! 생긴게 특이하긴 하지만요...

건축학도 환영합니다! 오랜만에 손으로 드래프팅 한것을 보니 좋네요.. 모델도 깔끔하게 잘 만드셨어요:)

학교에 계신동안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쳐 보시길 바래요...막상 현실에 나와서 건축가로 살아가면...직사각형의 빌딩을 많이 설계하고, 이것저것 geometry를 가지고 디자인하는 시도에 제약이 많네요.... 학교가 그리워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확실히 교수님도 창의적으로 만들라고 하시면서 사각형을 더 좋아하시더라고요...
다음번에는 더 신박하게 만들어봐야 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종종 올려주세요!
혹시 조언, 상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메세지 주세요.
건축만 한 10년한 재미없는 사람이지만 도움이 될 수 있는 구석이 있을거예요!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9월 입대를 희망하고 있어서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상담이 필요하면 꼭 메세지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움짤 찾는 분들보면 정말 신기해요!!

우어... 건축공학과 멋지시네요... 저런 능력은 볼때마다 신기합니다 ㅎㅎ

고생 많으셨어요 :)

감사합니다!!

종강 축하드려요 ㅎㅎ
즐거운 방학 보내세요~

넵! 감사합니다!!

앗 보트해주셔서 들렸어요! 건축공학과이신가요?! 저도 건축공학과 4학년 졸업반이에요! 내일 건축기사 실기시험 있어서 공부하고있는데 너무 어렵네요 ㅠ... 좋은 건축공학도가 되시길 바랍니다.!!

시험 잘보셨기를 바래요!!
전 아마 좋은 건축공학도가 되기에는 그른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81.78
ETH 2669.3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