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헬퍼스와 혈맹글 관련분들에게 사과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it에서하는 모든 일에 감사드립니다. 콘테스트에 투표하도록 초대하고 싶습니다. 그 이름은 함께 지어집니다. Steemit은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사람이 투표에 초대됩니다.

Sort:  

지금 염장을 지르나...쯧
이분위기에 할소리냐.

아이디가 ㅈㄹ11이니까 그러려니 하세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ㅈ 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R 커뮤니티 인기만점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아이디 ㅈㄹ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안웃을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694.24
ETH 3284.2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