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사용 이래로, 오늘이 최저치인 듯...

in #kr6 years ago

오늘이 아마 스팀을 써본 이래로 사상 최저의 스팀 가격을 보인 날 아닌가 싶습니다.

스팀 뿐만 아니라 비트코인과 여러 다른 코인들도 상당한 내림세를 보이고 있네요.

뉴스를 몇 개 찾아보니 JP모건의 제이미 다이먼 CEO가 5일 비트코인은 사기라면서 전혀 관심이 없다는 발언을 했고, 브룸버그가 이를 보도했네요. 여기에 "정부들" (정부가 아니고 정부들)이 "통제할 수 없기 때문에 암호화폐 폐지로 움직일 수도 있다"고 말해 시장을 흔들고 있습니다. 2017년 9월에도 "비트코인은 사기"라는 발언으로 시장을 흔든 전력이 있는 분이네요.

JPMorgan CEO Jamie Dimon Returns to Bitcoin Bashing, Calls Cryptocurrency a ‘Scam’

여기에 미국증권거래 위원회(SEC)가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ETF)에 관한 결정을 7일 연기했습니다. 비트코인 ETF가 허용된다면, 암호화폐가 금융시장에서 '정례화'되는 단초가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정례화하면, 당연히 투자가 몰리면서 가치는 상승하겠지요.
SEC는 비트코인 ETF결정을 9월 30일로 제차 연기했다고 합니다. 어쩌먼 JP모건 발언은 SEC를 염두에 두고 나온 건지도...

US SEC Postpones Decision Regarding Bitcoin Exchange Traded Fund

그런 결과, 오늘 비트코인은 쭉 하락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팀을 달려보자~ 즐겁게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더워서 스팀이 스팀 좀 받아야 할텐데요...

1월에 시작했는데,,, 오늘이 최저네요. ㅠㅠ

그렇다면 연중 최저치인 셈이네요. 오늘은 더 바닥...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