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류]1Paragraph 필사노트 추천, 일기장

in #kr6 years ago (edited)

1Paragraph 필사노트 추천, 일기장

/ 스튜디오 페이퍼팩 데일리 저널

안녕하세요. 조이에요 :) !

몇일전 예쁜 동생으로부터 기분 좋은 선물을 받았어요.
스튜디오 페이퍼팩 제품인 1Paragraph 데일리 저널이에요.

취향에 맞는 선물을 받는다는 건 정말 기쁜 일이에요.
저의 사소한 취향을 기억해준 마음이 참 예쁘더라구요.



▲ 요즘 다이어리를 즐겨쓰고, 문구류를 좋아하는
저와 잘 어울릴 것 같다며 선물해주었어요 :)
깜찍한 선인장 볼펜까지 - 취향저격이에요.



▲ 페이퍼팩의 1Paragraph(원패러그래프)제품은
예전에도 써본적이 있었기에, 더욱 반갑고 놀랐어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랍니다.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원패러그래프 다이어리는 이름처럼 하루에
한 문단씩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 저널이에요.



▲ 하드 커버라 튼튼했고, 두툼하여 필사노트로
제격이더라구요 ! :-) 마침 필사노트가 필요했는데
타이밍 잘맞는 선물이였어요-



▲ 저는 이렇게 필사노트로 사용하고 있어요.
앞으로 좋은 글들을 가득 담아 한권의
책으로 만들 예정이에요.
다 채워지면 얼마나 뿌듯할까요 :)

위 사진 속 글은 박연준 작가의 '소란' 의
한 부분이에요. 좋아하는 책이랍니다.

다음엔 몇페이지를 모아 기록할게요.
좋은 밤 되세요 ! :)












Sort:  

너무 이뻐요
저는 이런 심플한게 좋아요

페이퍼팩 제품들이 다 심플해서
눈에 띄기도하고, 쓸때도 편하더라구요! :)

노트와 팬이 좋아 보입니다.
좋은 필사 공유를 기대해 봅니다.
팔로우와 보팅하고 가요~~

안녕하세요 ! :) 반가워요.
좋은 필사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 :))

헐... 저 다이어리 정말 이쁜거 같아요.. 혹시 어디서 샀는지 알수있을까요
저도 글씨쓰는것을 좋아해서 ㅎㅎㅎ 선물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맞팔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 :) 반가워요.
핫트랙스나 아트박스 등에서도 구매할수있구요.
온라인은 http://www.paperpack.kr 여기 쇼핑몰에서
구매하실수있어요 :))

감사합니다 ㅎㅎ 다이어리 진짜 이뻐요 ㅎ ㅎ

네네 :)) 예쁘게 쓰시길! ㅎㅎ

헤헤 발 사이즈가 꼭 맞는 신발을 선물한 기분 :)
역시나 예쁩니다! 힛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86.77
ETH 3158.1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