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 for this] 너무 좋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세강의 @joonghoonlee입니다.

우선 너무 기쁘고 설레는 마음을 감출수가 없습니다.
@woo7739님의 호의로 @booja님께서 판매하시는 반팔 상의가
드디어!!
제 손에!!

택배.JPG

가입하고 오늘이 13일째 되는 날입니다.
뭔가 아직 겉에서 맴도는 기분이 였지만
괜히
이 상의 한벌에 일원이 된듯한 기분도 드는것 같고 막 그렇습니다.

이런 옷을 구매할수 있게 지원해주신 @woo7739님께 너무 감사하다는 말 하고싶습니다.
그리고 @booja님....옷이 옷이 느무 보드랍습니다. ㅎㅎㅎㅎ 막 기분이 좋아지는 옷이네요 예쁩니다 ㅎㅎ

아 !

약속한게 있었죠?
인증샷....

저는 오늘 이 옷을 입고 ...기분이 상당히 좋았답니다....
참고로 저의 못난 얼굴은.............싸나이의 약속때문에 가리지 않은것입니다.
부디 스크롤을 후다닥!!내려서 아 옷을 입고 무엇인가가 사진을 찍긴 찍었네~~
하기만 하셔도 충분하다고 봅니다.
124.jpg

그럼~!!
잘 입겠습니다~~~

오늘도 낭만 폭발하는 하루셨길 바래봅니다!!!

Sort:  

앗 이거 네분 다 @joonghoonlee 님이신가요?! ㅋㅋㅋ
놀라운 신기술이십니다!!! ㅎㅎㅎ 티셔츠 잘어울리세요!!!
뭔가 저랑 닮으신거같은데... 어허허허
woo님이 좋은 일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도움 받은 사람이 참 많은 것 같아요 ㅎ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ㅎㅎ받았으니 뭔가 드려야할텐데 고민중입니다 ㅎㅎㅎ

아하핳하 무엇인가가 사진을 찍긴 찍었네~~라니ㅋㅋ
제가 제일 원하는 기술인 분신술을 시젼하시다니 너무 부러워요
스팀티가 분실술과 드립력게이지 +20 아이템이였군요 알았다면 저도 도전해 봤을텐데 안타깝네요ㅎㅎ

^^:;ㅎㅎㅎ되게 ;;벌거 아닙니다 ㅎㅎ전문적인 포토샵이 아니라 PPT가지고 편집한거라;;;

제 눈엔 엄청난 능력자!!

^^;; 가..감사합니다 !!ㅎㅎㅎ

이거 뭔가 히어로영화처럼 사사사사삭 움직하는 순간을찍으신거죠 ?

카메라를 고정시켜놓고 찍은겁니다 ^^;;;

신기해라~~ 전 직원들까지 같이 입으신줄~~ㅎㅎ

ㅋㅋㅋㅋㅋㅋ아 그게 ㅋㅋㅋ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군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00.86
ETH 3250.8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