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 I V | 베트남 들여다보기 | VINFAST 자동차 가격

in #kr6 years ago (edited)

국내 자동차 회사들이나 부품 기업들이 태국, 베트남 등지의 국가에 진출하기 힘들어하는게 가격 때문으로 알고 있습니다. 태국에는 일본 자동차 회사들 공장이 있어서 일부 자동차들의 가격이 저렴하기는 하지만 아시다시피 태국이나 베트남의 자동차 소매가는 우리나라보다 더 비싼 이유가 관세 때문이라서요.. 빈패스트도 100% 자체 생산이 아니라 부품을 사다가 조립하는 수준이어서 관세등을 감안하면 가격을 저것 이상 낮추기는 힘들었던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리고 센타페시아가 허전한건 조수석쪽 라인이 우상향 해야하는데 갑자기 우하향 하면서 뭔가 허전한 느낌을 주네요.

Sort:  

댓글보고 차 다시 보고 왔는데 그르네요 우하향이네요 ㅎㅎ
말씀하신대로 태국도 차값이 너무 비쌉니다 ㅜㅜ

맞아요. 얼른 부품도 자체 생산하고, 생산량도 늘어나야 그나마 제가 바라는 가격대가 오지 않을까 싶네요. 그나저나 우와 눈썰미 대단하시네요. 말씀 듣고 보니 대시보드 라인이 우하향 하네요. 코인판 트렌드 따라가면 망할텐데 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