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REW STORY | 비행이야기 2탄!! ※ 저는 전용기 승무원이 아닙니다요 ※

in #kr6 years ago

매너를 잘 지켜야 손님도 제대로 손님 대접을 받을 수 있을텐데.. 항공기 티켓값에 승무원분들 미소값까지 포함된건 아닐텐데 왕노릇 하려는 손님들이 많을 것 같아요.. 이상한 사람들도 많죠. 서비스직 하시는 분들 응원합니다!

근데 크루비님이 달걀님 배필이셨군요~ 몰라봬서 죄송합니다. 그나저나 댄공.. (아픈 추억이 흑흑)..

Sort:  

히히 근데 저희도 저희를 존중해 주시는 손님을 오히려 더 잘해드리려고하고~ 더 어렵고~그래요 ㅋㅋㅋㅋ 안그런 손님들은 그냥 그날 만나고 안만날꺼니까 신경쓰지 말자~라고 생각하고 정말 메뉴얼적으로만 응대하려고 하쥬...ㅋㅋㅋ 댄공.....그 아픈추억 나중에 한번 들어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댄공은 나중에 기회되면 썰 한번 풀어볼게요. 별건 없어요 흔한 연애이야기라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1.67
ETH 2588.03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