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가입했지만 오늘 가입인사드립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처음 가입하고 나서
어떻게 꾸며가고 유지해야 할 지 정신도 없고
감도 잡히지 않아 이런저런 게시물들을 많이 올려놓기만 했는데
정작 가입인사는 드리지 못했네요ㅜㅜ #ganzi 님 말씀을 듣고 남깁니다 ㅎㅎ

저는 몬카닷컴이라는 중고차를 영상으로 접하여 구매하는 스타트업에 근무하고 있으며
스팀잇은 아웃스탠딩이라는 사이트에서 기사를 보다
우연한 기회로 알게되어 시작하게되었습니다!!
단순하게 저희 회사를 홍보하려는 의도로 활동을 하기보다는
여러 스티미언분들과 함께 소통하며 차량관련 좋은정보도 공유해드리고
저 또한 얻어갈 수 있도록 꾸준한 활동 해보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코기.jpg

Sort: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따뜻하고 정이 가득한 곳 입니다.
많은분들과 자주 소통하셔서 스팀잇에서 잘 정착하시기 바랍니다.
1.맛집소개시 주소, 전화,상호를 적으시고 태그에 muksteem을 적으시면 와서 보팅 해 줍니다
2.태그 jjangjjangman을 적으면 짱짱맨이 와서 보팅 해 줍니다.
뉴비때는 보팅이 많이 없기때문에 위의 태그를 이용해 보시면 도움되실겁니다.

넵!! 팁 감사합니다~

고미네 이벤트에서 링크 보고 들러봤어요^^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그리고 중고차 스타트업이라니!!! 차를 사게될 날이 오면 이용해보고 싶어요ㅎㅎ 아직은 뚜벅이에요ㅜ

네!! 감사합니다^^ 자동차관련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ㅎㅎ

세상에 태그가 간지라니...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제태그 빼구 짱짱맨 쓰셔요 ㅎㅎ

아니에요 ㅎㅎ 앞으로도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

반갑습니다. 멋진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넵 응원감사합니다!!

전에도 인사드렸지만,,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요^^ㅎㅎ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ㅎㅎ

역시 스티밋엔 다양한 일들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네요ㅎㅎ
스티밋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정말 다양한 분야 곳곳에 계시더라구요ㅎㅎ 잘부탁드립니다^^

몬카닷컴... 신기해서 찾아봤네요 ㅎㅎㅎ
자동차 관련 지식이 많지 않은 분들이 중고차 구매할 때 딱 좋아보이는데요?
이미 올리신 포스팅도 굉장히 유익해 보이구요!

말씀하신대로 자주 소통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중고차 파시는 그 날도 기대하겠습니다!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응원감사합니다^^
중고차뿐만아니라 신차도 궁금하신점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ㅎㅎ 정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Loading...

고양이인가요? ㅎㅎ
뒤에 하트가 귀엽네요~
자주 소통해요!

웰시코기 입니다!! ㅋㅋㅋ 애견카페 갔다가 궁뎅이가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40.92
ETH 3354.2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