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려돌려 돌림판 🎯 뽑기 기능이 추가된 이스팀(eSteem)

in #kr5 years ago (edited)

unrwtw.jpg

안녕하세요, Joey Park입니다. 어제 작성한 댓글과 보팅만으로 1달에 4달러 보팅받을 수 있는 이스팀(eSteem)에서 마저 언급하지 못했던 이스팀의 뽑기 기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r49ldb.jpg

뽑기 기능을 찾기 위해 지갑에 들어가서 GET ESTM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4fbr6r.jpg

FREE ESTM을 누르시면 뽑기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하루에 1번 씩 무료로 뽑을 수 있습니다.


ht142u.jpg

이쁘게 디자인 잘 나왔네요 😍 그럼 무료 뽑기 1번 사용해볼까요?


on1kq4.gif


ulvbcy.jpg

아쉽지만 5 ESTM이네요. 어제 유료 뽑기 구글 플레이 결제 기능을 통해 현질을 하였습니다. 결과는 .. 🙄 ??


tr2mc7.gif

1,125+750+1,000+250+500=3,625 ESTM

약 9,500원이네요. +40% 정도 이익을 봤습니다. 할만하지 않은가요? 😍 eSteem이 생각보다 보상면에서는 좋은 것 같습니다. 하루에 보팅과 댓글 그리고 무료 뽑기만 활용해도 60 ESTM을 벌 수 있으니깐요!


추천 링크 기능이 활성화 되지 않아, 추천 기능없는 아래 링크를 통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플레이 스토어에서 이스팀(eSteem) 다운로드 하기


이스팀 관련 이전 글

댓글과 보팅만으로 1달에 4달러 보팅받을 수 있는 이스팀(eSteem)

이스팀(eSteem)과 파티코(Partiko) 6개월 사용 후기

Sort:  

많은 분들이 이용할듯하네요,, 저는 니트로토큰때문에 이스팀을 사용할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십시요(__)

감사합니다. 즐거운 설 연휴되세요 😊

뜨아~!

뽑기가 대세구만유~ㅋㅋ

!shop

새해 복 많이 ∞ 받으셔유~^^ 💙
짠~!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luengel 님도요!!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항상 고맙습니다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joeypark!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Yay!
Your post has been boosted with ESTM. Keep up the good work!
Dear reader, Install Android, iOS Mobile app or Windows, Mac, Linux Surfer app!
Learn more: https://esteem.app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me/esteem

해보니 재미있네요.
설연휴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autokjk 님도요!

ㅎㅎㅎ 이 기능 알려주셔서 고마워용~~

네, 매일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어용!

조이님~^🙇💓 💕 💖 😊 😍
새해 복 많이 마니 받으세염~^😁 😙행복한 설 연휴되시구여~^ 😘

네 🤗 홍삼님 오랜만이네요. 홍삼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 연휴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47.42
ETH 3264.67
USDT 1.00
SBD 2.66